Alien Interview : Chapter 12
A Lesson In Immortality
(인터뷰 기록)
편의상 IS-BE라고 부르고 있는 영원불멸의 영혼(Immortal Spiritual Being : IS-BE)들은, 모든 환상/상상의(illusion) 창조자이며 근원이다. 그 어떤 규제도 받지 않는 IS-BE들은 모두 전지전능한(all knowing/all powerful)영적인 존재들이다.
IS-BE들은 어떤 장소(location)를 상상하면서, 그 장소와 IS-BE간의 사이에 공간(Space)을 창조한다. IS-BE는 다른 IS-BE들이 창조해낸 공간과 물질을 인지할 수 있다. IS-BE는 물리적 우주에 속해 있는 존재들이 아니며, 모든 에너지와 환상(illusion)의 근원이다. IS-BE는 시간과 공간(space)에 속해있지 않고, 대신 시간과 공간(space)를 창조해 낼 수 있으며, 공간 안에 물질을 생성시킬 수 있고, 이 물질을 움직이게도 만들 수 있으며, 이 물질에 생명을 불어 넣을 수 있다. IS-BE에 의해 삶이 주어진 물질을 우리는 "생명체"라고 부른다.
하지만 IS-BE는 시간과 공간 속에 존재하기로 결정/선택 할 수도 있다. 또 IS-BE는 그들 스스로가 물질이 될 수 있으며, 선택하기에 따라 상상하는 그 어떤 형태의 무엇이든지 될 수 있다.
일단 환상(illusion)이 창조되기 시작하면 환상은 끊임없이 계속해서 창조 되어야만 한다. 창조과정이 멈춰지면 모든 환상도 사라져버린다. 이렇게 지속적인 환상의 창조를 위해서는 환상의 모든 디테일에 끊임없는 신경을 써야되고, 그래야 환상이 안정적인 상태로 꾸준히 유지/보존 될 수 있다.
모든 IS-BE들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분모는 이들이 전부 지루함과 싸우고 있다는 점이다. IS-BE가 홀로 외로이 무한대로 존재하는 것보다는, 다른 IS-BE들과의 접촉과 마찰, 그 과정에서 오는 드라마 같은 상황, 예측불허의 움직임들, 예상치 못한 의도 및 이벤트들이 훨씬 더 재밌고 덜 지루한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어떤 것도 상상할 수 있는 힘이 있고, 그 어떤 것도 이해할 수 있으며, 그 어떤 이벤트도 일어나게 할 수 있고, 그 어떤 게임의 결과도 미리 예측할 수 있고, 그 어떤 질문의 답도 알고 있다면 기분이 어떻겠는가? 당신이라면 지루하지 않겠나?
아무리 역사를 파헤치고 거슬러 올라가 봤자 IS-BE라는 존재의 정확한 기원을 찾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IS-BE들은 물리적 우주 시간개념으로 거의 영구적으로 존재해 왔으며, 시작과 끝의 개념을 알 수 없을 정도로 무한대로 존재하고 있는 영혼들이다.
IS-BE는 영원한 현재 속에서 지속적으로 존재하는 존재다. 모든 IS-BE들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또 다른 분모는, 자신이 창조해낸 환상을 다른 IS-BE들에게 인정 받는 일이다. 만약 IS-BE가 원하던 존경과 사랑을 받지 못하게 되면 계속해서 환상을 창조하고 변화시키며 확장시켜 나간다. 결국 우리가 속해 있는 이 물리적 우주는 인정받지 못한 환상의 연장선이라고 말할 수 있다.
물리적 우주의 기원은 IS-BE들이 자신만의 개개인의 환상을 창조해내면서 시작된다. 이 각각의 환상은 IS-BE들 개개인의 집과 같은 환상이고 서서히 각기 다른 IS-BE들이 창조해낸 환상들이 서로 부딪히기도 하고, 서로 융합되기도 하여, 좀 더 거대한 환상의 합작이 만들어지게 되면서, 여러 IS-BE들이 서로 협력하며 이 공동의 환상을 계속해서 창조해가고 확장시켜 나가고 있는 것이다.
IS-BE는 게임을 하기 위해 스스로의 능력치를 낮추기도 한다. IS-BE는 어떤 게임이라도 게임이 없는 것 보다는 있는 것이 낫다는 생각에 고통, 괴로움, 어리석음, 궁핍과 같은 불리한 조건들도 모두 받아드리면서 까지 게임에 임하고 싶어한다. 전지 전능하지 않는 척을 하고, 아무 능력도 없는 척을 하며, 적을 만들기도 하고, 스스로의 한계점을 만들기도 한다. IS-BE는 결국 게임이 가장 중요하다고 믿고, 게임을 즐김으로서 지루함을 이겨내는 것이다.
물리적 우주에 존재하는 모든 행성, 태양, 은하계, 생명체, 이벤트, 장소들은 모두 IS-BE들의 동의하에 결정되어 물리적으로 공존할 수 있게 허락 받은 것이다. 이 세상에 수 많은 IS-BE들이 존재하는 것처럼 이들이 상상하고 창조해내는 우주(universe)들도(환상) 다양하다.
이 모든 우주들은 동시다발적으로 다 같이 공존하고 있으며, 각기 다른 우주들은 저마다의 특이한 규칙과 룰이 있고, 이들은 지속적으로 변하기도 하고, 없어지기도 하며, 확장되어 가기도 한다. 우리가 속해 있는 물리적 우주의 시간, 에너지, 물질, 공간 같은 개념들은, 이들 각각의 우주에 존재할 수도 있고, 존재하지 않을 수도 있다. 도메인 문명도 바로 이런 독립적인 우주 속에 존재하고 있으며, 동시에 공동의 물리적 우주에서도 존재하고 있다.
물리적 우주의 기본 원칙 중 하나는 모든 에너지는 창조될 수 있지만 없어질 수는 없다는 점이다. 그러므로 IS-BE가 새로운 에너지를 계속해서 창조해 나아갈 수록, 물리적 우주는 계속해서 확장되어 갈 것이고, 이 과정은 무한대로 지속될 수 있다.
모든 IS-BE는 본질적으로 착하다. 그러므로 어느 IS-BE도 자신이 싫어할 만한 일을, 남에게 강요하고 싶어하지 않고, 본인이 당하고 싶어하지도 않는다.
IS-BE들은 본래 착하고 나쁜것에 대한 기준이 없고, 옳고 그름에 대한 기준도 없으며, 아름답고 아름답지 않음의 기준도 없다. 이 모든 것들은 각각의 IS-BE의 주관에 따라 결정되고 기준이 정해지는 것이다.
인간의 언어 중에서 IS-BE와 가장 근접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 단어는 "신(神)"이다. 그렇다면 신은 어떻게 신이 아닌 존재가 될 수 있을까? 바로 신이 아닌 척을 하면 되는 것이다. 다른 이가 어디 숨어있는지를 이미 다 알고 있다면 어떻게 숨바꼭질 게임을 할 수 있겠는가?
우리가 어떻게 하면 가상의 감옥을 만들어, 우리 스스로를 집어 넣고 열쇠를 밖으로 내던져 버리고, 감옥이 있었다는 사실, 열쇠가 있었다는 사실조차 잊어버리게 하여 안과 밖이라는 개념도 모두 잊어버리게 할 수 있을까?
바로 환상은 없다는 환상을 만들면 되는 것이다. 물리적 우주는 환상이 아니라 진짜 우주이고, 다른 우주 따위는 존재하지도 다시 창조될 수도 없다라고 자기만의 또 다른 환상을 만들면 되는 것이다.
지구에는 신에게만 모든 창조의 책임이 있고 인간에게는 아무 책임도 없다고 가르치고 있다. 그러므로 모든 행동이나 이벤트에 대한 책임은 본인들이 아닌, 다른 사람이나 신에게 있다고 말한다.
어떤 지구인도 본인 스스로가 신이라는 사실을 인정하지도, 그에 대한 책임을 지려고도 하지 않는다. 그리고 바로 이 점이 지구인 모두를 스스로의 감옥에 가둬놓고 있는 주 원인인 것이다.
우리가 위대하다고 여긴 옛성현들 (가령 부처, 공자, 노자, 예수, 소크라테스, 플라톤 등)의 가르침의 내용의 본질은 우리자신의 내면을 통해 허상을 벗고 참된 나를 찾으라는 가르침일 것이다. |
[출처] 로즈웰 에일리언 인터뷰 제 12 장|작성자 MALGLE MEDIA
'폭로(내부고발자) > 로즈웰 에일리언 인터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즈웰 에일리언 인터뷰 제 14 장 (0) | 2021.04.16 |
---|---|
로즈웰 에일리언 인터뷰 제 13 장 (0) | 2021.04.16 |
로즈웰 에일리언 인터뷰 제 11 장 (0) | 2021.04.14 |
로즈웰 에일리언 인터뷰 제 10 장 (0) | 2021.04.14 |
로즈웰 에일리언 인터뷰 제 9 장 (part 1-4) (0) | 2021.04.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