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en Interview : Chapter 13
A Lesson In The Future
(인터뷰 기록)
(마틸다 노트)
나의 군상관들은 이번 인터뷰 내용을 굉장히 위협적으로 받아들였다. 아마 인터뷰 내용 중에 도메인의 군사적 장기 계획이 포함되어 있어서 그랬던 것 같다.
(인터뷰 기록 : 에어럴 설명)
나는 개인적으로 어떤 정치적, 사회적, 종교적 편의를 위해서라도 "진실"은 절대 감춰져서는 안된다고 믿는다. 도메인의 정식 군인장교, 우주항공조종사, 생체공학엔지니어로서 나는 도메인문명과 그 소유물을 보호해야 할 의무가 있다. 하지만 우리가 인지하지 못하는 세력으로부터 이를 보호하기란 매우 어려운 것이다.
여러 외계문명으로부터 철저하게 고립되어 있는 지구인들에게 지금 한꺼번에 너무 많은 이슈들을 가지고 얘기하기에는 무리가 있는 것이 사실이다. 나는 도메인의 보안과 프로토콜을 위해, 가장 포괄적이고 브로드(broad)한 계획만을 공유할 수 있고, 지금부터 해줄 얘기는 그나마 당신들 지구인에게 어느 정도의 도움은 될 것이라 믿는다.
난 이제 곧 도메인 우주기지로 돌아가 본래 맡은 임무를 수행해야 된다. 지구인들을 위해 난 지금까지 최선을 다해 여러가지 유익하고 중요한 정보들을 제공했다. 그리고 이제 나는 도메인의 정식 요원으로 복직하기 위해 앞으로 24시간 내로 도메인 우주기지로 복귀할 것이다.
(인터뷰 기록 : 마틸다 설명)
이 뜻은 추락한 에어럴의 우주선이 현재 복구 불가의 상태에 있으므로 에어럴은 그녀의 인형몸/전자몸을 여기 지구에 남기고 떠나겠다는 의미로 들린다. 어짜피 기지로 돌아가면 수 많은 다른 인형몸/전자몸이 비치되어 있을 테니, 우리는 아무 걱정 없이 그녀의 인형몸을 마음대로 검사하고 연구할 수 있다는 의미도 될 수 있다.
하지만 에어럴은 지구인들이 그녀의 인형몸에서 별 다른 소득을 얻지 못할 것이라고 얘기한다. 왜냐하면 비록 인형몸의 구조 자체는 굉장히 단순하지만, 현재의 지구 과학 수준으로는 인형몸 안에 내장되어 있는 다양한 첨단 기술들을 이해하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에어럴의 인형몸은 생체학적 육신도 아니고 기계적 육신도 아니며, 지구와 같은 행성타입에서는 절대로 볼 수 없는 여러가지 자재와 기술로 만들어진 조립체이기 때문이다.
에어럴이 전에도 말했듯이, 도메인 문명에는 수 억만년 동안 정립되어 온 엄격한 사회문화적 신분 계급 구조가 존재하고 있으며, 인형몸의 타입과 기능은 이를 사용하는 IS-BE의 계급, 신분, 능력, 위치에 따라 분류된다.
에어럴의 인형몸은 그녀의 계급, 임무, 능력에 적합하게 특수 제작된 보디타입이며, 우주선 추락사고로 모두 사망한 에어럴의 다른 동료들은, 에어럴보다 하위랭크에 있는 IS-BE들이기 때문에, 에어럴의 인형몸과는 조금 다른 구조와 형태, 그리고 제한적 기능을 소지한 인형몸들을 가지고 있었다. 그들의 인형몸은 반 생체학적인 구조를 가지고 있었고, 이 때문에 여러가지 외부 압력에 훨씬 더 빈약했던 것이다.
(인터뷰 기록: 에어럴 설명)
도메인은 Old Empire의 잔재 세력이 발견되는 즉시 이들을 모두 제거해 버릴 용의가 있지만, 이것은 우리가 태양계에서 맡은 주요 임무는 아니다.
언젠가는 Old Empire의 마인드 콘트롤 프로그램과 그 시설들을 모조리 찾아 제거해 버릴 날이 오겠지만, 현재로서는 이 프로그램들이 어디까지 확장되어 운영되고 있는 지를 정확히 알 수 없기 때문에 앞으로 정확히 몇 년이 걸려야 이것들이 모두 파괴될 수 있는지는 나 역시 알 수가 없다.
그래도 Old Empire의 포스 스크린망이 최소한, 태양계 구역은 확실히 커버하고 있다는 것 쯤은 알고 있다. 이 마인드 콘트롤 시설들은 굉장히 찾기 힘든 전략적 위치에 숨어 있어서 우리 도메인도 곤욕을 치루고 있는 실정이다. 물론 아까도 말했지만 Old Empire의 마인드 콘트롤 프로그램 시설을 찾아 제거하는 것이 현재 도메인의 가장 우선적인 임무가 아닌 것이 사실이다.
만약 이 시설들이 모두 제거되기만 한다면, 이론적으로 지구인들의 기억을 모두 소생시킬 수 있을 것이다. 매번 환생할 때마다 전생의 기억이 사라지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다행인 것은 원칙적으로 본래 IS-BE의 기억을 영원히 지울 수는 없다.
하지만 지구 근방에는 Old Empire 세력 외에 다른 여러 우주 문명이 여전히 비도덕적인 범법 행위들이 행해지고 있고, 그들이 원치 않는 IS-BE들을 지구 감옥으로 떨구는 행위도 그 중 하나이다. 물론 이들은 우리 도메인 세력에 적대적이거나 정면 대결을 하는 일은 없다. 우리 도메인은 그 만큼 파워풀한 문명이다.
우리는 최대한 지구와 지구인간 사회의 일에 공식적으로 개입하지 않으려 하지만, 지구의 여러가지 자원과 동/식물군의 보존 만큼은 최대한 신경쓰려고 한다. 태양계 구역은 이미 도메인의 소유지로 공식 발령난 바 있으며, 도메인은 필요에 따라 이 구역을 좀 더 개발시켜 발전시킬 수도 있고, 아니면 깨끗이 정리할 수도 있는 것이다.
현재, 지구 근처의 소행성대와 달의 반대편은 (the dark side of the moon) 도메인의 공식 태양계 우주 정거장으로 쓰여지고 있다. 말할 필요도 없겠지만 지구인이나 그 외 어떤 외계세력도 도메인의 공식 임무수행을 방해하는 자들은 모조리 제거될 것이다. 물론, 지구인들이 그럴 수 있는 파워나 기술이 있는 것도 아니고, 어짜피 호모사피언스(지구인)는 우주에서 활동 할 수가 없기 때문에, 지구인은 심각한 문제는 아니다.
도메인은 앞으로 수 억만년 동안 그들의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시켜 나아갈 것이다, 특히 태양계 중심 방향으로 그들의 영역을 확장시키고 있기 때문에, 약 5,000년 동안은 이 구역의 도메인 활동이 부쩍 늘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지구인들이 살아남기 위해서는 그들이 처한 상황을 정확히 인지하고 이해하는 일이 급선무다. 지구인들은 먼저 그들의 육신을 버리고, 그들이 정확히 어디에 있으며, 그들의 본래 정체성을 찾아 그들 역시 IS-BE라는 것을 깨달아, 그들이 단지 생체학적 육신의 존재가 아니라는 사실을 제일 먼저 배워야 할 것이다. 이런 일이 선행되지 않으면, 지구인들은 영영 지구라는 감옥 행성에서 벗어나지 못할 것이다.
현재 Old Empire와 도메인간의 전쟁이 종료된 상태이지만, 지구인들을 겨냥해 아직도 여기 저기서 Old Empire의 마인드 콘트롤 프로그램이 은밀하게 운영되고 있는 실정이다.
일단 이런 음모가 진행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기만 한다면, 그 증거들이 여기저기서 보이기 시작할 것이다. 이런 마인드 콘트롤 프로그램의 가장 좋은 예는 지구인들의 설명하기 힘든, 앞 뒤 안맞는 충동적인 행동양식(우연)들을 보면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미국과 일본 간의 진주만 전쟁의 경우를 들어보자, 진주만 공격이 있기 정확히 3일전, 미군은 보안점검을 위해 모든 전함을 진주만 항구로 집결 시킨다. 전함의 탄약고와 무기들은 점검을 위해 비워지거나 비활성화 상태가 유지되어야 했고, 공격이 있던 날 저녁에는 모든 군사령관이나 장군들이 저녁 파티에 참석하고 있었다. 일본의 정찰 비행기 2대가 진주만 근처에서 이미 발각되어 있었던 상황이었는데도 말이다.
상식적으로 이런 상황에서는 시급히 진주만에 경계령을 내려, 모든 장비와 무기들을 활성화 시키고 혹시 있을 수 있는 전투에 대비할 수 있게 긴급명령을 내리는 것이다.
게다가 진주만 공격이 있기 정확히 6시간 전, 미국의 해군 전함이 진주만 근방을 정찰하던 일본 잠수함 1정을 파괴시키는 일이 발생한다.
이런 급작스런 사건에 대해 최대한 신속히 전화 같은 것으로 진주만 측에 통보하여 미리 전투 대비를 시킬 수 있었지만, 대신 국가 기밀암호코드로 작성된 메세지 형태로 통보하면서, 암호 코드만 해독하고 메세지를 전달 받는데만 4시간 이상 걸렸고, 전보가 마침내 진주만에 도착했을때는 이미 일요일 오전 아침 10시경이었다. 이는 일본이 진주만을 공격하고 2시간이나 지난 후였던 것이다.
어떻게 이런 일들이 일어날 수 있냐고? 이건 절대 우연이 발생한 일이 아니다. 만약, 이 당시 관련자들을 불러 집중취조를 했다면, 이들 모두 꽤 진심으로 애국적이고 충성하는 군인들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보통 때라면 국가의 안전을 위해 최대한 신속하고 논리적으로 움직이는 이들이었겠지만, 가끔 이렇게 이해하기 힘들고 절대 있을 수 없는 행동으로 사건들이 발생하는 것이다.
이것은 Old Empire의 마인드 콘트롤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소수의 악랄한 Old Empire의 잔재세력으로 인해 조정되고 있으며, 이들은 아무 목적이나 의미 없이 이렇게 지구인들에게 전쟁과 고통의 아픔을 안겨주고 있다.
이렇게 의도적으로 조작된 사건이나 이벤트들은 계속해서 지구 역사를 빨갛게 물들이고 있다. Old Empire의 지구 감옥 운영팀은 지구인들의 군국주의적, 전투/야만적인 행동 양식을 계속해서 은밀히 지원하고 장려할 것이다. 이렇게 해야만 수감원들끼리 서로 증오하고 싸우는 것에 온 힘을 다 할 것이기 때문이다. 또한 심각한 정신 이상자들을 국가의 리더로 임명하여 이런 상황을 악화시킨다고 하는 것이다.
지구인들이 인간의 몸으로 남아있는 동안은, 계속해서 이런 Old Empire의 계략과 음모에 맞서 싸워야 할 것이며, 매번 지구에서 환생에 환생을 거듭나며 살아갈 것이다. 고대 인도, 중국, 메소포타미아, 그리스, 로마와 같은 문명의 흥망기에 살았던 그 IS-BE들이, 지금 현재 미국, 프랑스, 러시아, 아프리카 등 전 세계에 걸쳐 계속해서 환생하고 또 환생하고 있는 것 처럼 말이다.
지구인이 죽으면 모든 기억이 사라지고 새로운 삶을 부여받으며, 마치 그 새로운 삶이 그들의 유일한 삶인 것인양 세뇌받고 최면당하게 된다. 그리고 다시 한번 지구 땅에 태어나 고통과 의문으로 가득 찬 인생을 살게 되는 것이다.
어떤 IS-BE들은 상대적으로 지구에 떨궈진 역사가 짧기 때문에 기억이 전부 소생한다 해도 고대 지구문명에서 살았던 기억은 없을 지도 모른다. 대신 이들은 다른 시간대에서 타 은하계 행성제도에서 보냈던 전생과 생활들을 기억해 낼 것이다. 어떤 IS-BE들은 고대 레뮤리아 혹은 아틀란티스 문명시대부터 환생해 왔던 이들도 있다.
아무튼 제일 중요한 것은, 지구인들이 이 전자 스크린망과 기억상실 프로그램을 완전히 제거하지 않기 전에는 영원토록 이 지구감옥에서 탈출하기 힘들 것이라는 사실이다.
물론 우리 도메인 문명도 3,000명의 도메인 정식 요원들이 지구에 갇혀 살고 있기 때문에 우리도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할 것이다. 하지만 아직까지 이런 문제를 해결해야만되는 절실한 필요성이 존재하지 않는 것도 사실이기 때문에, 아마 굉장히 오랜 시간과 노력 그리고 기술력이 투자되어야만, 이런 문제들이 완벽하게 해결될 수 있을 것이다.
(인터뷰 기록 : 마틸다 설명)
나는 에어럴이 진심으로 지구인들이 여기 남아있는 여생(환생)을 최대한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기를 원한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이쯤 되면 이사실을 정부가 믿는다고 해도, 고도의 기술을 지닌 도메인 IS-BE들 조차도 전자스크린망과 윤회프로그램을 해체할 방법을 찾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우수한 인력을 동원한다 해도 우리로서는 기술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문제는 아닌것으로 판명된다. 그럼 방법은 두 가지이다.하나는 도메인정부가 지구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OLD EMPIRE잔당세력들을 모두 정리하고, 그들의 남아있는 시설물들을 찾아 제거하여 주기를 기다리는 것이며, 나머지 하나는 석가모니나, 노자와 같은 깨달음과 수련을 통해 저들의 전자스크린망을 벗어나는 길이다. 또다른 생을 맞이할 때 기억을 가지고 올 수 만있다면, 분명 그 학식과 깨달음을 바탕으로 보다 진전된 해결책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우리의 의식 깊은곳에서 만나는 고차원 존재들로부터도 그 답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 혹여 부처나 노자의 영혼을 만날 수 있다면 어떨까?다시 원래대로 돌아갈 수 있는 열쇠를 쥔다는 게임을 스릴있게 진행하는 극강의 참여자이지만, 이미 그 열쇠를 잃어버린 나는 마법을 풀어줄 왕자의 키스를 기다릴 수밖에 없는 잠자는 숲속의 미녀가 아닌, 태어나는 환경에 따라 지배자의 착취에 시달리는 불쌍한 존재, 또는 영화 헝거게임속처럼 인간사냥꾼에게 쫒기는 숲속의 사냥감이 될 수 있는 가능성의 존재일 수 있으므로, 질시와 반목으로 인한 투쟁과 전쟁을 멈추고, 불과 300여명이 지구상의 부의 50%이상을 소유하고 있다는 이 기막힌 현실을 고치고, 우리는 선한 본성을 살려 이지구의 삶의 환경을 아름답게 꾸며가야 할 것이다.비록 우리가 영원히 사는 존재라해도 이 지구에서 막 살아갈 수없는 이유가, 또 윤회를 거듭할 수 밖에 없는 현실을 인정한다 해도 타락된 삶을 영위할 수 없는 이유가 고스란히 이책에 들어 있으며, 우리에게 주어진 삶을 소중하게 여기며 깨달음을 향해 한걸음씩 전진해야하는 당위성은 너무도 크다. 모든 기억을 지운채 태어나는 다음 생의영혼들을 위해서라도 영적인 삶의 환경과 올바른 삶과 죽음에 관한 가르침이 면면히 이어져야만 마침내 우리의 기억을 살리고, 우리의 능력을 일깨우며, 새로운 창조주의 첫 발걸음을 옮길 수 있을테니깐 말이다. |
[출처] 로즈웰 에일리언 인터뷰 제 13 장|작성자 MALGLE MEDIA
[출처] 로즈웰 에일리언 인터뷰 제 13 장|작성자 MALGLE MEDIA
'폭로(내부고발자) > 로즈웰 에일리언 인터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즈웰 에일리언 인터뷰 제 15,16 장 (0) | 2021.04.16 |
---|---|
로즈웰 에일리언 인터뷰 제 14 장 (0) | 2021.04.16 |
로즈웰 에일리언 인터뷰 제 12 장 (0) | 2021.04.16 |
로즈웰 에일리언 인터뷰 제 11 장 (0) | 2021.04.14 |
로즈웰 에일리언 인터뷰 제 10 장 (0) | 2021.04.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