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5장, 기록 #1 하톤
1998년 1월 11일 일요일, 8:29 A.M. 11년 148일
……
[인용]
......
일루미나티, 제 1장[The Illuminati, Chapter one]
일루미나티와 그 기원
......
시온 의정서[Protocol for The Elders of Zion]
......
기록에 따르면, 최초의 진정한 일루미나티[Illuminati] 조직인 알롬브라도스[Alombrados]는 1520년 스페인에서 만들어졌다. 이는 여러 개의 단체들을 아우르는 것이었는데, 그 중에는 그들간의 “계몽”에 중요한 역할을 행했던 로시크루시안 동맹[the Order of Rosicrucians]이 있었고, 이들은 아직도 상당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오늘날에도 로시크루시안 동맹은 대부분의 프리메이슨들을 계몽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
일루미나티의 목표는 시온의정서[Protocol of the Elders of Zion]에 잘 반영되어 있는데, 요약하자면 다음과 같다. :
* 정부 전복
* 개인 소유권 폐지
* 애국심 타파
* 가족 생활, 결혼, 도덕주의 그리고 아이들에 대한 공교육제도 폐지
* 모든 종교의 폐지
로스차일드 가문[The Rothschilds]과 일루미나티[the Illuminati]
로스차일드 가문은 전문적인 고리대금업 가문으로 유럽에서 강력한 금권을 형성하였다. 1770년대, 그들은 아담 바이스하우프트[Adam Weishaupt]에게 시온 의정서[the Protocol of the Elders of Zion]를 새롭게 검토하고 현대화시켜 줄 것을 주문했다. 바이스하우프트는 이 작업을 1776년 5월 1일 마무리지었고, 하나의 조직으로서 일루미나티[Illuminati]가 바바리아[Bavaria] 지방에서 공식적으로 만들어졌다. 바이스하우프트에 따르면 일루미나티라는 말은 루시퍼(사탄)[LUCIFER(SATAN)]에서 따 온 것으로, ‘빛의 전달자[Carriers of the Light]’라는 뜻이었다. 1784년 바바리아 정부는 일루미나티를 금지시켰다. 1786년 일루미나티는 본부를 스위스로 옮겼으며 후에 다시 런던으로 옮겼다. 바로 이곳에서 그들은 프랑스 혁명과 같은 여러 가지 사건들을 진두지휘했다.(‘프랑스 혁명의 실체’ 참조--역주) 1830년대, 주세페 마치니[Guiseppe Mazzini](1805-1872, 이탈리아 통일운동가--역주)는 혁명 지도자로서 바이스하우프트의 자리를 승계했고, 1870년에는 알버트 파이크[Albert Pike](1809-1891, 미국의 변호사, 군인, 작가--역주)가 그의 뒤를 이었으며, 후에는 아드리안 레미[Adrian Lemmi]가 바톤을 이어 받았다.
프리메이슨에 침투
이미 1770년대에 아담 바이스하우프트는 프리메이슨들을 단일 세계정부 수립시 이용하기로 계획을 세웠다. 스코트랜드파 프리메이슨인 존 로빈슨[John Robinson]은 자신이 쓴, ‘모든 정부와 종교의 파괴를 위한 음모의 증거들[Proofs of a Conspiracy to Destroy All Governments and Religions]’이라는 책에서 이 점을 밝혀주고 있다. (미국 고전[Americanist Classics], 1967년, 웨스턴 아일랜드 출판사[Western Islands], 메사츄세츠 벨몬트[Belmont, Massachusetts], 02178, U.S.A.) 브리티시 프리메이슨[Britisch Freemasons]의 내부로 일루미나티가 침투해 들어가 그들을 이용하려는 의도 아래, 바이스하우프트는 로빈슨을 유럽으로 한 번 초대하였다. 프랑스 혁명에서 프렌치 그랜드 오리엔트[French Grand Orient]의 개입으로 인해, 일루미나티가 프리메이슨들을 끌어들여 이용한 사실에 대한 실증적인 증거들이 곳곳에 드러나 있는 상태였다. 로빈슨은 두려움을 느꼈고, 이 보이지 않는 위험을 세상에 알려야 될 것으로 여겼다. 하지만 그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일루미나티는 이미 브리티시 프리메이슨들 속으로 깊숙이 침투해 들어가고 있던 중이었다. 한가지 기억해야 될 점이 있다면, 이 무렵 영국은 세계 최강의 권력을 휘두르던 국가였다는 사실이다. 많은 영국 식민지들 덕택에, 브리티시 프리메이슨 역시 이미 세계 곳곳에 퍼져 있었다. 1820년대에 이르러 일루미나티는 미국에서 이미 확고한 기반을 잡게 되었다.
“브리메스러리 온트마스커[Vrymesselary ontmasker]”라는 책에서, J.D. 포스터[J.D. Vorster] 박사와 F.N. 반 니커크[F. N. van Niekerk] 목사는 다음 사항들을 지적하고 있다. : 1. 프리메이슨주의는 잘못된 가치관을 지지함을 통해 성경의 말씀들을 훼손시키고, 아프리카 기독교인들의 삶의 방식을 완전히 무너뜨리고 있다. 이 지역 사람들은 성경은 하나님의 말씀이고 또 그렇게 받아들여져야 한다는 생각에 기초하여 교회를 받아들였다. 어떤 거짓된 종교에서 비롯된 어떤 형태의 “성스러운 경전”도 결코 성경[Bible]을 대체할 수는 없는 것이다. 2. 프리메이슨주의가 주창하는 일반적인 믿음 체계는 비기독교적이다. 3. 프리메이슨주의의 믿음과 고전들에 따르면, 프리메이슨들은 거짓된 이교도-유태인들의 종교를 옹호하고 있는데, 그 궁극적인 목표는 기독교와 또 기독교를 통해 아프리카인들이 받아들이게 된 관습, 생활습관, 삶의 방식들을 파괴시키는 데 있다. 4. 프리메이슨주의는 성서근본주의를 따르는 칼뱅주의 기독교와 그러한 삶의 방식에 정면으로 위배되는 적대적 사상이다. 5. 프리메이슨주의는 일련의 컬트적인 의식을 행하는 종교이다. 6. 프리메이슨주의는 교회를 붕괴시키고자 한다. 7. 프리메이슨주의는 진정한 종교에 대해서는 사실상 관심을 갖지 않는다. 8. 프리메이슨주의는 기독교적 습속에서 중요한 의미를 지니는 서약의 신중함과 엄격함을 훼손시킨다. 9. 프리메이슨주의는 프리메이슨이 아닌 자들을 차별한다. 10. 프리메이슨주의에 따른 맹세는 우리의 법질서를 심각하게 유린할 수 있다. 11. 프리메이슨들의 맹세는 사람들을 오도하고 위협한다. 12. 이들의 맹세는 아프리카 사람들을 옳은 길로 인도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삶과 생활습관 그리고 전통을 파괴하게 만들며, 수 천명에 이르는 아프리카 프리메이슨들로 하여금 그들이 지역사회 위에 올라앉아, 그들만의 “계명된 사고방식”에 따라 행동하도록 유도한다. 13. 프리메이슨주의는 세계를 아우르는 교회, 세계의 그들의 고향화, 세계 정부 그리고 세계 시민주의의 방향으로 경도되어 있다. 14. 프리메이슨주의는 국가의 파괴를 지향한다. 15. 프리메이슨들은 살해를 계획하고 심지어 이를 그들 자신들 간에도 실행으로 옮긴다. 16. 미국의 프리메이슨들과 남아프리카의 프리메이슨들 간에는 긴밀한 유대관계가 존재한다.
아드리안 레미[Adrian Lemmi](1809-1891)는 파이크[Pike]의 뒤를 이었다. 가이 커[Guy Curr]는 자신의 책, ‘게임의 졸들[Pawns in the Game]’(1958년)에서, 알버트 파이크가 주세페 마치니[Guiseppe Mazzini](1805-1872)에게 보낸 편지에서 세계 전쟁을 향한 군사 계획을 드러내 보였다고 지적한다. 둘 다 프리메이슨들이었다. 커의 글(p.14)을 인용하자면 다음과 같다. :
파이크의 계획은 아주 간단하면서도 대단히 효과적인 것으로 드러났다. 그는 공산주의(코뮤니즘)[Communism], 나치즘[Naziism], 정치적 시오니즘[Political Zionism], 그리고 기타 다른 국제적인 수준에서의 사조들이 형성되고, 이들이 세가지 세계 전쟁과 세가지 주요 혁명에 사용되는 것을 기도했다. 제1차 세계대전의 궁극적인 목적은, 일루미나티가 러시아 차르 제정을 전복시킨 다음, 이 나라를 무신론적 코뮤니즘의 거점으로 만드는 것이었다. 일루미나티의 대리인들[agenture of the Illuminati]의 선동으로 야기된, 영국과 독일 제국간의 차이점들이 전쟁으로 치닫도록 유도될 것이었다. 전쟁이 끝난 후, 코뮤니즘은 다른 정부 및 종교들을 파괴하는데 이용될 수 있도록 보다 강화되어야 했다. 제2차 세계대전은 파시스트[Fascists]와 정치적 시오니스트들[Political Zionists] 간의 차이를 이용하여 조성될 예정이었다. 이 전쟁은 나치즘이 파괴되고, 정치적 시오니즘의 권력이 증대되어 팔레스타인 땅에 이스라엘이라는 주권국이 세워질 수 있을 때까지 치러져야 했다. 제 2차 세계대전 동안 국제 코뮤니즘은 보다 기반을 공고히 하여, 통일된 범기독교권[united Christendom]에 대항하여 힘의 균형을 맞출 수 있을 정도까지 커져야 하는 것이다. 하지만 이 정도 선에 멈춰서, 마지막 사회적 대격변[final social cataclysm]이 일어날 때까지 이들 세력의 성장은 제한되고 억제되어야 한다. 제 3차 세계 대전은 일루미나티가 개입된 선동으로 야기된, 정치적 시오니스트들과 이슬람권 지도자들 간의 차이점들로 촉발될 것이다. 이 전쟁은 이슬람 세력(마호멧주의[Mohammedanism]를 포함한 아랍 세계)과 (이스라엘을 포함한) 정치적 시오니스트들이 서로서로를 파괴하는 방식으로 전개될 것이며, 그러는 동시에 나머지 국가들은 이 문제에 관한 견해 차이로 다시 한 번 분열되어, 세계의 모든 나라들이, 물질적으로, 정신적으로, 영적으로, 경제적으로, 완전한 탈진상태에 이를 때까지 그들간에 치열하게 싸우도록 조장될 것이다. 1871년 8월 15일, 파이크는 마치니에게 말하기를, 이 제 3차 세계 대전이 끝나고 나면, 더 이상 분쟁없는 세계와 안정적인 통치(지배)를 바라는 사람들의 열망으로 인해, 역사상 유래가 없었던 가장 큰 사회적 대격변[the greatest social cataclysm]이 야기될 것이라고 했다. [하톤 : 나는 당신들 모두가 이 단락을 처음부터 다시 한 번 면밀히 재검토해 보기를 제안합니다. 당신들은 항상 누가, 어떻게, 그리고 무엇 때문에 이러한 일들을 꾸미는지에 대해서 알고 싶어 하지 않았습니까?--그런데 바로 여기, 파이크 자신의 계획 속에 그 답이 들어 있습니다.]
일루미나티의 존재를 확인시켜주는데 있어서, B.M. 쉐만[B. M. Schoeman]의 책, “디 겔트마크 사 세 온지그바레 레게링[Die Geldmag SA se onsigbare regering]”도 인용될 수 있을 것이다. 이 책 17페이지에서 그는, 일루미나티에 대한 가장 공공연한 언급을 마다하지 않았던 사람 중의 한 명은, 몇 해 전에 출판된 “비극과 희망[Tragedy and Hope]”이라는 책을 썼던 카롤 키글리[Carroll Quigley] 교수라고 지적한다. 좌익세력들이, 감히 그들을 언짢게 하는 말들을 함부로 내뱉는 사람을 가리킬 때 흔히 사용하는, “미친 극우주의자[right wing fanatic]”라는 표현이, 키글리 교수에게는 아마 적용될 수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여러 해에 걸쳐, 키글리 교수 자신이 좌익 권력층의 한 복판에 있었고, 좌익 활동을 통해 그가 직접적으로 알아낼 수 있었던 정보들에 바탕하여 그는 이 책을 썼기 때문이다. 이 책 956 페이지에서 키글리 교수는 다음과 같이 쓰고 있다. :
“세대에 걸쳐 존재해 왔고, 또 지금도 존재하고 있는 것으로서, 국제 친영(영국)세력 네트워크[international Anglophile network]가 있는데, 이 조직은 몇몇 극우주의자들이 그럴 것이라고 믿고 있는 것처럼, 어떤 범위에 있어서는 코뮤니스트 활동을 하는 단체이다. 하지만, 사실상, ‘원탁 회의 그룹[Round Table Groups]’이라고도 불리는 이 네트워크는, 공산주의자들과 협력을 하는데 있어 아무런 반감도 갖고 있지 않을 뿐만 아니라, 다른 어떤 단체들과의 협력 관계에 있어서도 마찬가지이며, 종종 그렇게 행동하고 있다.”
키글리 교수는, 자신이 이러한 사실을 밝히는 것은 그가 친영세력 네트워크에 어떤 적개심을 갖고 있어서가 아니라고 한다. 같은 단락에서 그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 “나는 이 네트워크를 잘 알고 있는데, 왜냐하면 내가 지난 20년간 이들에 대해서 연구했을 뿐만 아니라, 1960년대 초반 두 해에 걸쳐 그들의 서류와 비밀 기록들을 직접 검토하는 일도 내게 허락된 적이 있었기 때문이다. 나는 이 단체에, 또는 이들이 가진 목표들에 대해 반감을 갖고 있는 것은 아니다.”
현재, 일루미나티는, 한 때 팍스 브리타니카[Pax Britannica]에서 이제는 팍스 아메리카나[Pax Americana]로 넘어간 세계를 지배하고자 하는 그들의 열망을 구체화시키고 있다. 이 두 가지 제국주의적 지배양식은 모두, 세상을 ‘영미주의가 지배하는 세계[Anglicize the world]’로 만들려는 열망을 품고 있다.
[인용의 끝]
하톤 : 나는 여기서 이 책의 인용을 끊고, 다시 시온 의정서[Protocols for/of the Elders of Zion] 문제로 되돌아 가고자 합니다.
그렇습니다. 몰몬교[the Mormon church]는 단지 일루미나티 교단의 지부에 불과한 것입니다. 몰몬교도들은 그들 자신들을 정확히 “시오니스트들”이라 부르고 있습니다. 이 교회는 일루미나티가 미국에 진출하는데 있어 필요한, 잘 조직된 다리 역할을 하게 되었습니다. 당신들이 반드시 이해해야 될 부분이 있다면, “종교들”은 세상으로부터 공인된 가장 위험한 살인의 기제이기도 하다는 점입니다. “종교적인 것”이라는 미명 아래, 거짓된 가르침들을 만들어 내고 이를 통제함을 통하여, 당신들은 인간의 마음을 흔들어, 인류 전체를 통제할 수도 있게 됩니다. 인간들이 종교적인 편견이 발휘하는 마술을 뒤따르게 될 때, 그들은 이성과 논리마저도 쉽게 포기하게 될 것입니다. 그렇지만 이것은 인간으로 하여금, 각각이 믿고 있는, 별반 차이 없는 마찬가지의 거짓말들을 타인에게 억지로 믿도록 강요하여, 상대도 같은 편으로 만들기 전까지는 끝까지 싸우고 마는, 말하자면 그들이 동굴 속에 살던 시절의 의식 상태나 비슷한 상황에서, 머리와 머리를 직접 들이받았던 것과 다를 바 없는 양식의 대결 국면 속에 그들이 머물도록 만드는 원인을 제공하게 될 따름입니다. 당신이 인간의 “생각”을 지배하게 될 때, 당신은 인간을 지배하게 될 것입니다.
SALU.
Gyeorgos Ceres Hatonn, 게오르고스 세레스 하톤
피닉스 저널 제 222권, “Birthing The Phoenix”, Vol. I, 제 5장, pp. 82-86.
http://www.phoenixarchives.com/
http://blog.daum.net/truthinlight
출처: https://truthinlight.tistory.com/2124240 [Truth forever with the Phoenix Journals:티스토리]
※ PDF 영문파일
'피닉스 저널(Phoenix Journ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전 공학, 완전한 조작 (0) | 2022.08.07 |
---|---|
오스카 레비[Oscar Levy]의 편지 (0) | 2022.08.07 |
석유파동의 진실 (0) | 2022.08.07 |
카르마 방정식 (0) | 2022.08.07 |
UFO와 관련된 사건 및 속임수들에 대한 진실 (0) | 2022.0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