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ket's Explanations – Part 4 (아스켓의 설명 - 4부)
소개
접촉 보고서 볼륨/호수: 1 (Plejadisch-Plejarische Kontaktberichte Block 1)
Pages: 328-339 [1975.01.28 ~ 1975.11.13의 Contact No 1 ~ 38]
접촉 날짜 및 시간: 1953년 2월 8일 일요일
번역자(들): 다이슨 디바인, 비비안 레그
최초 번역 날짜: 2009년 6월
수정 및 개선됨: 조셉 다르마닌
접촉자(들): 아스켓(Asket)
Explanation of September 10th, 1964, Mahrauli, India.
(1964년 9월 10일, 인도 마흐라울리 설명)
아스켓의 모든 설명에 머릿속이 가득 찼습니다. 그래서 나는 말없이 그녀를 따라 배로 향했고, 그녀와 함께 보이지 않는 운송 수단에 이끌려 우주선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나는 편안한 소파에 오랫동안 깨어 있다가 내가 들은 이야기를 생각했습니다. 모든 것이 괴물처럼 보였고, 마침내 잠을 자기 위해 격앙된 생각에서 억지로 벗어나야 했습니다.
여전히 다소 피곤한 상태에서 나는 이른 아침에 잠에서 깨어났습니다. 마치 어디선가 총소리가 들린 것 같았습니다.
아스켓은 또한 즉시 소파에서 일어나 우주선의 창문 중 한 곳으로 재빨리 다가갔습니다. 배에서 약 20미터 떨어진 곳에 한 남자가 소총에 기대어 우리를 향해 미소를 지으며 서 있었습니다. 분명히 그는 우리가 그를 알아차리게 하기 위해 총을 쏜 것이 분명했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며칠 전 밤에 배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만났던 그 남자였습니다.
우리는 아무 말 없이 배에서 내려서 웃으며 천천히 우리를 만나러 온 그 남자에게 다가갔습니다. 그는 자연스럽게 우리에게 오른손을 내밀며 웃었습니다.
1953년 2월 8일에 대한 아스켓의 설명
(1964년 9월 10일 마흐라울리/인도에서 기억 보조 장치를 통해 아스켓의 진술을 그대로 재현했습니다.)
예상치 못한 방문객:
정말 놀랍습니다, 세상에! 이리 와서 두 분을 맞이하게 해주세요 - 정말 놀랍습니다. 제 캠프를 방문했을 때 두 분이 이렇게 반갑게 맞아주실 줄 어떻게 알았겠어요? 정말 놀랍습니다. - 저는 일지치 우스티노프(Iljitsch Ustinov)지만 그냥 지치(Jitschi)라고 불러주세요. 정말 놀랍습니다.
(그는 힘차게 아스켓과 악수를 나눈 다음 내 악수를 청했습니다.)
아스켓(Asket):
1. 하지만 이 놀라움은 예상치 못한 일이었습니다.
지치(Jitschi):
정말 놀랍습니다. 사실, 저는 사실 이곳에 오고 싶지 않았어요. 하지만 무언가에 이끌려 이 근처를 지나가다가 이걸 보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모든 것이 환각일 뿐이라고 믿었습니다. 그래서 가까이 다가갔더니 제가 결코 미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정말 많은 것을 보고 경험했지만 여기서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미 미국과 다른 곳에서도 그런 일들에 대해 들었기 때문에 그것 때문에 미치게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아마도 금성이나 화성에서 왔을까요? 사람이 살아있다니, 정말 놀랍군요.
(1975년 8월 28일 스위스 힌윌(Hinwil)에서 설명: 1964년 인도에서 아스켓의 도움으로 작성된 보고서에서 나는 내 실명인 Eduard(에두아르드)를 사용했습니다. 1975년 1월 28일부터 계속된 셈야제(Semjase)와의 접촉 보고서에서는 나는 내 이름 대신 십자가만 사용했습니다. 신변 안전을 이유로 이렇게 했습니다. 이러한 보안 제한 조치가 결정되고 아스켓과의 새로운 접촉으로 인해 무효화되었기 때문에, 그녀의 지시에 따라 앞으로는 내 실명과 빌리(Billy)라는 이름을 다시 사용하고 팬텀(Phantom)이라는 이름은 과거로 사라지게 해야 합니다. 접촉 보고서 등에서와 마찬가지로, 아스켓과 함께 앞으로는 내 실명도 셈야제 보고서에서 십자가 [+]를 대체해야 합니다.
2000년 10월 1일 설명: 1975년 8월 28일의 설명에 따라 셈야제 접촉 책(Semjase Contact Books)이 제작되면서 처음부터 빌리(Billy)와 에두아르드(Eduard)라는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에두아르드(Eduard):
나는 금성도 화성에서 온 것도 아니고 당신과 같은 이 세상의 인간입니다.
지치:
하지만 그럴 리가 없습니다. 저 비행기는 실제로 우주선입니다.
아스켓:
1. 우주선과 저와 관련해서도 정확합니다.
2. 하지만 여기 내 친구는 정말 이 세상에서 왔습니다.
지치:
아하-그렇다면 당신은 누군가의 말처럼 접촉자(contactee)라는 건가요?
에두아르드:
그렇게 말하나요?
지치:
네, 그건 이미 널리 알려진 사실입니다.
에두아르드:
안타깝게도 나는 이 이야기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아스켓: (다소 반사적으로)
3. 이 만남은 정말 예상치 못한 일이었습니다.
4. 이제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에두아르드:
저도 모르겠습니다 -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지치?
지치:
저를 없애고 싶으신가요?
아스켓:
5. 아무도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습니다.
6. 하지만 당신이 갑자기 나타나서 모든 것이 약간 문제가 됩니다.
지치:
죄송합니다. 저는 정말 하나님의 천사들(God's angels)의 일에 간섭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아스켓:
7. 이 미친 발언은 무슨 뜻인가요?
지치:
그것은 - ? ? - 당신이 천사와 비슷하고 하나님의 사명을 받고 이곳에 온다는 것이 실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스켓:
8. 누가 그렇게 말하나요?
지치:
여러 경로를 통해 그런 얘기를 들었는데 이렇게 만나게 되어 기쁩니다. 저를 믿으세요, 저는 비록 거친 사람이고 무장한 채 이곳을 돌아다닐지라도 훌륭한 기독교 신자이고 매우 독실한 사람입니다. 심지어 작은 성경책도 항상 가지고 다닙니다.
아스켓:
9. 안타깝게도 실망시켜 드려야겠네요.
10. 나는 천사도 아니고 하나님의 사명을 받고 오지도 않습니다.
11. 우리에 대한 이러한 이야기는 종교적인 형태로 악한 일을 불러 일으키려는 악한 요소에 의한 고의적인 잘못된 방향입니다.
12. 만약 당신이 종교적 신자라면 당신은 악하고 거짓된 가르침에 굴복한 것입니다.
지치:
당신은 신을 모독하는군요. 그건 말도 안 되는 일입니다.
아스켓:
13. 종교에 미혹된 사람은 바로 당신이기 때문에 그건 사실이 아닙니다.
지치:
이해가 안 되나요?
아스켓:
14. 내가 모든 것을 설명해 드리면 이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15. 다른 한편으로, 나는 결정에 도달했습니다.
16. 원한다면 내 친구와 나와 함께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곧 모든 것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지치:
내가 - 내가 - 이 배에 타도 되는 건가요?
아스켓:
17. 무섭습니까?
지치:
솔직히 말해서 그렇습니다.
아스켓:
18. 그럼 무엇 때문에요?
지치:
저에게는 너무 황당하고 모든 일에도 불구하고 저는 제 삶을 사랑합니다.
에두아르드:
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좋은 기독교인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렇다면 기독교인들은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나요?
지치:
이상한 질문을 하시는군요. 모든 인간은 죽음을 두려워합니다. 게다가 저는 아직 천국에 갈만큼 충분히 성숙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실제로 예수님은 ...
아스켓:
19. 그것이 바로 그가 말하지도 않은 말입니다. 이 모든 것은 의도적으로 위조된 전통입니다.
20. 게다가 그 남자는 예수(Jesus)라는 이름을 가진 적이 없습니다.
21. 그는 분명하고 간단하게 임마누엘(Jmmanuel)이라고 불렸습니다.
에두아르드:
나는 당신의 행동도 정확하고 용감하지 않으며, 게다가 나는 당신이 기본적으로 천국과 관련하여 잘못된 방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믿습니다.
지치:
그렇게 생각하세요? - 두 분은 다소 특이한 견해를 가지고 계시네요. 저는 하나님(God)과 예수 그리스도(Jesus Christ)를 믿습니다.
에두아르드:
당신이 그들을 믿는다면 실제로 우주선을 두려워 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히려 당신이 사랑하는 기독교 종교가 당신을 의심하게 만드는 것은 아닌가요?
지치:
저는 독실한 사람이며 의심하지 않습니다.
에두아르드:
모든 것을 되돌아보면 정확히 그런 것 같습니다. 단순히 책임을 떠넘기고 짐을 지울 수 있는 사랑하는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는 여기 계시지 않기 때문에 스스로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불행히도 신자들은 자신의 책임을 감당할 수 없기 때문에 항상 자신의 책임을 성인이나 사랑하는 하느님에게 전가합니다. 따라서 그들은 또한 자신에게 정말 중요한 결정과 결론을 내릴 수 없습니다. 당신도 이런 종류의 신자에 속한다고 주장하고 싶으신가요?
아스켓:
22. 맞는 말입니다.
지치:
정말 웃기네요. 당신은 저에게 꽤 열심히 말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당신에게 동정심을 느낍니다. 그게 무슨 뜻인가요?
아스켓:
23. 그것은 그의 정직함과 그의 말의 진실성이며, 무의식적으로 당신에게 진실로 분명합니다.
지치:
네 - 실제로 그럴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모든 믿음에도 불구하고 정말 정직해야 한다면 항상 의심하기 때문입니다.
에두아르드:
여기 있는 아스켓이 당신에게 제안을 해주었습니다. 그녀는 제 친구이고 저는 에두아르드입니다. 한 번만이라도 의심은 의심으로, 믿음은 믿음으로 남겨두자고요. 우리와 함께 우주선 안으로 들어가서 깜짝 놀라세요. 아니면 우주선이 금방이라도 날아갈 것 같으면 우리가 우주선 안에 앉아서 그 지역을 훑어볼 것이라고 믿으시나요?
지치:
물론 아닙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두렵습니다.
에두아르드:
정말 믿기지 않네요. 이 친구는 이제 거의 50세가 되어 가시나무 잎처럼 떨고 있지만, 한 번쯤은 자신의 입장을 고수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지치:
저는 거의 50세이지만 단순히 두려운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에두아르드: (분노하며)
그럼 넌 저주받은 겁쟁이야. 아스켓 오세요, 우리는 우리의 길을 가고, 그는 여기서 정체되도록 내버려 둡시다.
(화가 난 나는 아스켓의 손을 잡고 그녀를 빔쉽 쪽으로 끌어당겼습니다. 겨우 몇 미터를 걸었을 때 지치의 목소리가 우리를 다시 불렀습니다.)
지치: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에두아르드:
이제 원하는 게 뭐야? 우리는 아직 모든 종류의 일이 계획되어 있고 당신의 두려움에 신경 쓸 수 없습니다.
지치:
제발, 너무 씁쓸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지금까지 그런 우주선을 본 적이 없다는 점을 생각해 주세요. 누군가가 그런 장치에 나를 데려 가고 싶어한다는 사실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에두아르드:
나도 한 번은 처음이었고 그렇게 멍청한 돼지처럼 행동하지 않았습니다.
지치:
당신은 정말 단단하고 나이에 비해 분명히 꽤 저주받은 캐릭터입니다.
에두아르드:
이 주둥이를 들어보세요. 여기 이 친구가 있습니다; 천진난만하게 신뢰하는 그리스도의 아들이자 성경을 믿는 사람인데 갑자기 하역 노동자처럼 욕을 하네요. 사랑하는 하나님으로부터 나온 것이 아니더라도 징후(Signs)와 경이로움(wonders)은 실제로 여전히 일어납니다.
아스켓: (조용히 속삭이면서)
25. 당신은 정말 인간을 다루는 놀라운 방법을 가지고 있지만 분명히 이 방법은 매우 효과적입니다.
26. 저도 이것을 배우고 싶습니다.
지치:
뭐라고 속삭이는 거죠?
에두아르드:
우리는 방금 당신을 달로 쏘아 올릴지 논의 중이었어.
지치:
거짓말, 이 빌어먹을 놈아.
에두아르드:
정확합니다. 하지만 분명히 마음이 바뀌었나요?
지치:
나는 당신의 말을 곰곰히 생각했습니다. 아마도 당신이 정말 맞을지도 모르죠. 그러니 바지에 물이 차더라도 당신과 함께 가겠습니다.
에두아르드:
그럼 내가 널 우주선 밖으로 던져버리겠어, 그래도 그렇게 나쁘지는 않겠지?
아스켓:
27. 이제 그를 내버려 두세요. 당신의 가르침은 충분히 효과적이었습니다.
지치: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당신은 누군가에게 더 나은 것을 설득하는 아주 친절한 방법을 가지고 있어요.
에두아르드:
제가 가지고 있나요?
아스켓:
28. 이제 사소한 충돌은 그만두세요.
(그 후 우리는 함께 우주선으로 가서 지치를 우주선에 태우기 위해 수송 빔(transport beam)을 향해 앞으로 밀었습니다. 힘에 붙잡힌 지치는 땅에서 들어 올려져 천천히 위쪽으로 미끄러져 올라갔습니다. 갑자기 그의 눈이 부자연스럽게 커졌고 날카로운 비명 소리가 고요함을 찢었습니다. 아스켓과 저도 마찬가지로 배 안에 있었는데, 공포에 질려 창백해진 지치가 안락의자에 앉아 완전히 멍한 채로 입구 통로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몇 분이 지나서야 지치가 다시 진정되었고, 아스켓은 인내심을 가지고 그를 깨우쳐 주었습니다.
지치는 마침내 진정되자 캠핑장에 아직 짐이 모두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냈습니다. 그래서 그는 짐을 챙기기 위해 우주선에서 미끄러져 내려 다시 떠났습니다. 마침내 다시 돌아오기까지 한 시간이 넘게 걸렸습니다. 짐과 함께 그의 손에는 소 울타리용 소형 전기 발전기도 들려 있었습니다. 이 장치의 용도에 대한 질문에 그는 밤에 항상 캠프 주변에 전선을 늘어뜨린 다음 배터리 장치로 전기를 공급한다고 답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상당히 안전하다고 합니다.)
아스켓:
29. 우선, 이제 13세기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지치:
뭐라고 했죠?
아스켓:
30. 물론 아직 저희 계획을 더 자세히 설명해드리지 못한 것이 사실입니다.
31. 앞으로 몇 달 동안 우리는 과거와 미래로 몇 차례 여행을 떠나 당시의 특정 사건을 직접 경험하거나 관찰하고자 합니다.
지치:
??? 내가 미치광이 두 명과 함께 들어온 건가? 이 빌어먹을 헛소리는 무슨 뜻이죠?
(아스켓은 그에게 우리의 계획을 장황하게 설명했습니다.)
지치:
어떤 경우에도 당신과 함께 그렇게 하지 않겠습니다. 이는 정말 미친 짓이며 또한 불가능합니다.
에두아르드:
망할 겁쟁이.
지치:
어?
에두아르드:
더럽고 망할 겁쟁이.
지치:
어? - 아니요, 같이 가겠다고 했어요. 좋아요, 그럼 신이 도와주길.
에두아르드:
신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
지치:
아마도 당신 말이 맞을 거예요. 두 분이 이 모든 것에 대해 확신을 가지고 이야기하시니 제 믿음이 옳은지 서서히 의심이 들기 시작했어요.
아스켓:
32. 이제 그만하겠습니다.
33. 하지만 가장 중요한 요소로서, 지치에게 아직 한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34. 만약 당신이 지금 우리와 함께 와서 당신이 알고있는 전통과 일치하지 않는 과거의 다양한 사건을 경험한다면, 나는 당신이 그 사건에 대해 침묵할 것을 의무화해야 합니다.
35. 그리고 당신은 참으로 모든 것에 대해, 또한 우리를 본 적이 있다는 사실에 대해 침묵해야 합니다.
36. 지구 인류의 지속적인 존재와 행성 전체 시스템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엄청난 양의 침묵은 당신의 침묵에 달려 있습니다.
지치:
정말 진심이세요? 그럼 내가 왜 침묵해야 하죠? 이 이야기를 신문에 팔아서 마침내 모든 미친 인간들로부터 멀리 떨어져서 걱정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습니다.
에두아르드:
그게 정말 당신의 기독교적인 사고방식인가요?
지치:
저는 실제로 무언가를 먹고 살아야 하기 때문에 왜 안 될까요? 그리고 그런 이야기에는 실제로 그 자체로 많은 수입의 가능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스켓:
37. 그러면 당신은 우리와 함께 있을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아주 짧은 시간에 당신의 삶을 끝내야한다는 것을 알고있는 경우에만 그것에 대해 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치:
그럼 제 침묵이 그렇게 중요한가요?
아스켓:
38. 그뿐만 아니라 지구 인류의 존재와 행성계의 생존이 달려 있을지도 모르죠.
지치:
이 짐을 나 혼자 짊어질 수는 없었어요. 나는 모든 것에 대해 침묵하고 물고기처럼 침묵할 것입니다. 그것이 나의 신성한 약속입니다.
아스켓:
39. 그 약속을 믿을 수 있나요?
지치:
제 목숨을 걸겠습니다.
아스켓:
40. 그러면 시작할 수 있습니다.
41. 먼저, 우리는 과거로의 전송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큰 높이로 날아갈 것입니다.
(우주선은 이미 이륙하여 지구 대기권을 벗어나 하늘로, 더 높은 곳으로, 더 넓은 공간으로, 갑자기 수많은 별들이 반짝이는 곳으로 맹렬히 빠르게 날아갔습니다. 나는 분필처럼 창백해진 지치가 배낭 속의 그릇을 움켜쥐고 기침을 토해내는 것을 보았습니다. 분명히 그에게는 모든 것이 너무 힘들었습니다. 이미 아스켓의 목소리도 다시 들렸습니다.)
아스켓:
42. 잠시 후에 그렇게 멀리 갈 것입니다. 전송에는 몇 초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아스켓이 장치로 바쁘게 움직이더니 갑자기 내가 잠시 동안 더 이상 물리적으로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나는 갑자기 육체적으로 '소멸'된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그때 이미 아스켓의 목소리가 다시 울려 퍼졌습니다.)
아스켓:
43. 우리는 현재 13세기의 과거에 있습니다.
44. 자, 에두아르드, 이 장치를 가져가서 벨트에 고정하세요.
에두아르드:
그게 뭐죠?
아스켓:
45. 언어 변환기(language-converter).
(나는 재빨리 그것을 고정하기 위해 노력했고, 아스켓이 출구 샤프트를 열고 어떻게 미끄러져 나오는지 관찰했습니다. 지치는 즉시 그릇을 들고 그녀를 따라 나섰습니다. 그는 여전히 분필처럼 하얗고 아직 몸을 가누지 못한 것 같았습니다. 나도 벨트에 장치를 고정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여야 했고, 마찬가지로 샤프트에서 미끄러지듯 빠져나왔습니다.
우주선 아래로 내려온 나는 지치가 곧바로 우주선에서 약 50m 떨어진 숲 속 덤불의 풀밭에 앉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세상은 그때까지 내가 알던 모습과 다르지 않았습니다. 풀은 푸르고 전나무는 언제나처럼 익숙했으며 풀밭에 핀 꽃도 낯설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저를 놀라게 한 것은 새들의 끔찍한 지저귐이었습니다. 그곳에는 새들이 가득했고, 지금과 마찬가지로 완전히 방해받지 않고 아직 독성에 의해 손상되지 않은 것이 분명했습니다. 신선한 공기를 들이마실 때 저는 1953년보다 훨씬 더 상쾌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산소 함량도 훨씬 더 높은 것 같았습니다. 또한 하늘은 꽤 환상적으로 보였습니다. 이전에 본 적이 없었던 매우 아름답고 짙은 하늘색이었습니다. 분명히 금세기에는 대기 오염이 아직 이곳을 지배하지 않았습니다. 태양은 하늘에서 맑고 눈부시게 따뜻하게 빛났고 주변 수 킬로미터에 걸쳐 무성한 녹색의 숲과 언덕, 초원만 보였습니다. 멀리서 마을도, 집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마치 천국처럼 정말 쓸쓸하고 아름다웠습니다. 조금 더 멀리 떨어진 숲에서는 사슴 무리가 평화롭게 먹이를 먹고 있었는데, 우리의 존재를 전혀 알아차리지 못했습니다. 분명히 이 동물들은 1953년처럼 부끄러워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 꿩들은 어디에서나 볼 수 있었습니다.)
아스켓:
46. 당신은 매우 세밀하고 정확하게 관찰합니다.
에두아르드:
이곳은 정말 웅장합니다, 아스켓.
아스켓:
47. 그 말이 맞아요.
48. 많은 면에서 과거는 현재보다 낫습니다.
49. 하지만 이제 오세요. 저 숲 뒤에는 당신이 말했듯이 사냥꾼의 오두막이나 주말 집이 있습니다.
50. 나는 이미 그곳에 두 번 가봤기 때문에 이미 알고 있습니다.
51. 제키엘리(JECHIELI)라는 랍비가 사는 집인데, 가끔 탁 트인 시골을 즐기고 있어요.
에두아르드:
그럼 여기가 어디죠?
아스켓:
52. 시간과 장소를 말하는 건가요?
에두아르드:
네.
아스켓:
53. 우리는 13세기 프랑스에 있습니다.
54. 지금은 성 루드비히(Saint Ludwig)가 통치하던 시대입니다.
에두아르드:
나는 이 시대의 역사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에 내게는 이것이 모두 그리스적인 것입니다.
아스켓:
55. 이 역시 큰 의미가 없습니다.
56. 이리 오세요. 지금 갑니다.
(우리는 숲으로 가서 지치가 일어서서 우리와 합류했습니다.)
지치:
이제 더 이상 아무것도 놀라지 않고 두려움도 없어졌어요. 사실 저는 꽤 멍청했어요. 지금 여기가 어디죠?
(지치는 확실히 다시 정신을 차렸고 얼굴도 다시 원래의 색으로 돌아왔습니다. 아스켓은 그에게 상황을 간략히 설명했고, 놀랍게도 그는 이제 갑자기 그 상황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50개의 스프링을 보지 못했는데 갑자기 600년은 젊어진 것 같아 정말 환상적이었습니다.
아스켓:
57. 계산이 정확하지는 않지만 그렇게 말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게임으로 만든 길을 따라 말없이 숲 속을 걸었고, 15분도 채 지나지 않아 숲 반대편에 있는 통나무 오두막으로 이어졌습니다.)
아스켓:
58. 저기가 랍비(rabbi) 제키엘리(Jechieli)의 작은 휴양소입니다.
59. 일반적으로 그는 과학자, 마법사, 마술사라고 불리는데, 후자는 확실히 틀린 말입니다.
(집 뒤에는 울타리가 있었고 그 안에 말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분명히 랍비의 교통 수단이었으며, 따라서 랍비가 그곳에 있었음에 틀림없습니다. 그리고 그는 실제로 그곳에 있었습니다. 집 어딘가에서 개가 채찍질을 당하고 있었고, 수염을 기른 한 남자가 문으로 들어와 밖을 내다보았습니다. 잠시 후 그는 우리를 발견하고 손을 눈 위로 올린 다음 우리쪽으로 재빨리 걸어 왔습니다.)
제키엘리(Jechieli):
지난번에 여기 온 지 몇 년이 지났네요. 그런데 이 두 사람은 누구인가요?
아스켓:
60. 제 친구들입니다.
61. 그들은 당신이 모르는 먼 나라에서 왔습니다.
제키엘리:
그들도 당신처럼 별에서 왔나요?
아스켓:
62. 아니요, 그들은 이 세상, 즉 당신들의 세계에서 왔지만 아주 먼 미래에서 왔습니다.
제키엘리:
그 얘기를 한 적이 있어요. 그런데 저 남자가 여기 허리띠에 뭘 차고 있죠?
(제키엘리는 제가 첨부한 회중 전등(torch)을 가리켰습니다.)
에두아르드:
그건 배터리가 달린 전기 포켓 램프(electric pocket lamp)입니다.
제키엘리:
그건 저한테는 생소한 물건입니다. 그 용도가 뭐죠? 불행히도, 당신의 친구가 저를 데려가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그런 것에 대해 알 수 없습니다.
에두아르드:
하지만 램프가 무엇인지 확실히 알고 계실 겁니다. 실제로 당신 시대에도 불을 밝히기 위해 이런 것들이 있었죠. 하지만 제가 알기로는 수지나 양초, 기름 등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키엘리:
그래서 그게 램프인가요? 하지만 어디서 불을 켜나요?
에두아르드:
여기요, 보세요. 이 회중 전등(torch)에 불을 붙일 필요는 없고, 여기 있는 작은 스위치로만 불을 붙일 수 있어요. 이 회중 전등에는 수지나 기름, 양초가 들어 있지 않아요. 그것은 전기 에너지로 타지만, 저는 이러한 것들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에 더 자세히 설명 할 수 없습니다.
제키엘리:
그건 이해할 수 없군요.
지치:
그냥 두세요, 에두아르드. 저는 전기에 대해 꽤 많이 알고 있고 나중에 모든 것을 설명해 드릴게요.
에두아르드:
고맙습니다. 이제 걱정을 덜었네요. - 여기 보세요, 제키엘리, 이 회중 전등(torch)은 가져가세요. 여기 교체용 배터리 4개도 있습니다. 지치가 모든 비밀을 설명해줄겁니다.
제키엘리:
하지만 그건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정말 정말 귀중한 물건이니까요.
지치: (웃음)
그만하세요. 램프를 가져가세요. 우리에겐 이런 것들이 아주 싸고 대량으로 구할 수 있으니까요.
(제키엘리는 감사하게도 램프를 받아들고 한참을 바라보며 감탄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지치와 함께 집으로 들어갔고, 아스켓과 저는 초원을 돌아다니며 이야기를 나누며 영광스러운 자연을 즐겼습니다. 5시간이 넘게 지나서야 다시 돌아와서 제키엘리와 지치가 이야기하는 가게를 발견했습니다.)
지치:
제키엘리는 매우 영리합니다. 저는 그에게 전기 울타리 발전기를 줬고 풍차나 물레방아로 구동할 수 있는 발전기를 설치할 계획도 세워줬어요. 이제 그는 사람들이 끊임없이 자신을 괴롭히기 때문에 집 문에 전기 보안 장치를 설치하려고 합니다.
아스켓: (크게 웃으며)
63. 정말 웃긴 일이 될 수도 있겠네요.
64. 정말 그렇게 된다면 그는 신비한 마술사로 역사에 남을 것입니다.
65. 실제로 그는 이미 그렇게 불리고 있습니다.
지치:
나는 프랑스 역사의 오래된 책을 공부할 것입니다. 아마도 그 책에서 전기 울타리 발전기를 문 경비원으로, 간단한 횃불을 일종의 희미한 마술 램프로 찾을 수있을 것입니다. 랍비 제키엘리의 악마의 작품이군요. 저는 흥분됩니다. 하지만 이제 아스켓에게 질문하고 싶은 게 있어요, 제키엘리가 제게 주신 몇 가지 물건을 우리 시대로 가져가고 싶은데, 분명 골동품 가치가 매우 높을 것 같아요. 그 물건들을 가져갈 수 있을까요?
아스켓:
66. 원하신다면 물론이죠.
67. 그러나 물건의 가치는 당신의 시대에 크지 않을 것이며, 실제로 제키엘리가 준 선물은 분명히 그의 시대인 13세기에 받은 것이지만 당신의 시대에는 더 오래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68. 이 시대에서 당신의 시대로 돌아가는 데는 아주 잠깐의 시간이 필요하며, 이 기간 동안 내 우주선과와 이런 것들의 모든 것이 이 시기에만 노화될 것입니다.
69. 제키엘리의 선물이 골동품이 되려면 어딘가에 묻어두거나 다른 방법으로 보관해야 하며, 몇 세기 동안 정상적으로 견딜 수 있도록 준비하여 실제로 숙성시켜야 합니다.
70. 우리 우주선에서는 공간과 시간이 유한해지고 1초라는 분모로 축소되는 포물선 공간을 통과하는 전송을 통해 공간과 시간을 연결합니다.
71. 즉, 우리는 이런 방식으로 수십억 년의 시간을 아주 짧은 순간에 연결할 수 있으며, 그 특정 순간보다 더 오래되지 않습니다.
지치:
수학이 너무 어려워요.
아스켓:
72. 방정식입니다.
지치:
나는 그것을 더 적게 이해하지만 그것은 정말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아름다운 선물에 대해 정말 안타깝습니다.
에두아르드:
또 물질만능주의구나, 아들아?
(아스케트가 큰 소리로 웃는다. 분명히 내 말이 재미있다고 생각하는 모양이다.)
아스켓:
73. 당신은 건강한 유머를 드러내는군요.
74. 하지만 오늘은 다른 시간으로 바꾸고 싶으니 이제 떠납시다.
(우리는 그녀의 명령대로 했습니다. 약 30분 후 우주선은 다시 우리와 함께 하늘로 날아 갔고, 잠시 동안 나는 다시 더 이상 내가 아니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부록]
An electric lamp at the time of Saint Ludwig
성 루드비히 당시의 전등
책 “환상적인 과거(Fantastic Past)”, 97-98페이지에서 발췌; 저자: 로버트 샤루(Robert Charroux); NSB
1975년 9월 18일 B. 사우어 부인(Mrs B. Sauer )이 제공.
그러나 13세기의 몇몇 연대기 작가들은 성 루드비히가 높은 학식으로 큰 존경을 표했던 프랑스 랍비 제키엘리(Jechieli)가 저절로 불이 켜지는 램프의 비밀을 알고 있었다고 증언합니다.
이 램프는 기름과 심지 없이도 불을 밝혔고, 마술사는 밤에 이 램프를 창가에 놓아두곤 했는데, 왕과 높은 지위를 누렸고 심지어 왕의 고문까지 지냈던 그는 동시대 사람들을 두려움에 떨게 했습니다.
엘리파스 레비(Eliphas Levi)는 그의 “마술의 역사(History of Magic)” 206페이지에서 이렇게 썼습니다: “이 램프와 그 마법의 조명력에 대해 말할 수 있는 모든 것은 제키엘리가 전기를 발견했거나 적어도 그 응용의 주요 가능성을 알고 있었다는 증거를 제공합니다. 왜냐하면 마법 자체만큼이나 오래된 이 지식은 더 높은 입문의 열쇠 중 하나로 대대로 전해져 왔기 때문입니다.”
제키엘리는 분명 선구자였습니다. 그의 램프의 비밀은 전기에 대한 그의 지식에서 비롯된 것일까요? 연대기 작가들에 따르면, 랍비는 원치 않는 손님, 즉 적들이 문을 두드리면 매우 개인적인 방법으로 재미를 망쳤다고 합니다. 그는 “방 벽에 박힌 못을 건드리자마자 푸르스름하고 딱딱한 불꽃이 솟아났습니다. 그 순간 철제 문고리를 건드린 사람은 불행한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고통으로 몸을 구부리고 지구가 그를 삼킬 것처럼 큰 소리로 울부짖고 도망쳤습니다...."
엘리파스 레비는 “어느 날” “랍비의 문 앞에서 위협적으로 중얼거리며 흔들림과 지진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서로의 팔을 단단히 붙잡은 사람들을 압박했다”고 썼습니다. 가장 대담한 사람이 격렬하게 노커를 작동시켰습니다.
그러자 제키엘리는 그의 손톱을 만졌습니다. 그 순간 공격자들은 서로 뒤엉켜 구르며 마치 화상을 입은 것처럼 비명을 지르며 도망쳤습니다. 그들은 나중에 지구가 그들 아래로 열리는 것을 느꼈고 무릎까지 가라앉았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들은 어떻게 빠져나왔는지 알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다시 마법사의 문을 두드리기 위해 돌아갈 방법은 세상에 없었습니다. 그래서 마법사가 퍼뜨린 공포를 통해 제키엘리는 평화를 지킬 수 있었습니다.”
정말 이렇게밖에 설명할 수 없습니다: 제키엘리는 전기 램프를 발명했거나 재창조했고, 버튼을 누르면 철제 문고리에 전류를 흘려보냈습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랍비는 과학적 비밀을 가지고 있었지만, 13세기 사람들에게 그 비밀을 공개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File:Contact Notes Vol 1 page 337 Jechieli.jpg

출처: https://futureofmankind.co.uk/Billy_Meier/Asket%27s_Explanations_%E2%80%93_Part_4
'빌리 마이어(Billy Meier) > 접촉 보고서 (Contact Report)' 카테고리의 다른 글
| Asket's Explanations – Part 6 (아스켓의 설명 - 6부) (0) | 2024.11.30 |
|---|---|
| Asket's Explanations – Part 5 (아스켓의 설명 - 5부) (0) | 2024.11.25 |
| Asket's Explanations – Part 3 (아스켓의 설명 - 3부) (0) | 2024.11.23 |
| Asket's Explanations – Part 2 (아스켓의 설명 - 2부) (0) | 2024.11.18 |
| Asket's Explanations – Part 1 (아스켓의 설명 - 1부) (0) | 2024.1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