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인산의학

공부하는 방법

기른장 2020. 8. 9. 18:04

공부하는 방법

 

맹렬(猛烈)한 화기(火氣) 중에서 영주(靈珠)인 진사리(眞舍利)가 이루어지는 공부는

 

일왈(一曰) 단전(丹田)구법(灸法)이니 만병통치(萬病通治)법이다,

신경(信經) 온도(溫度)가 높아지고 12장부 섬유분(纖油分)이 영지선분자(靈脂腺分子)로 장격막(腸膈膜)이 극강해 진다.

단전(丹田)영구(靈灸) 화기(火氣)를 유질(油質)격막(膈膜)에서 흡수(吸收)하여 12장부에 강한 온도(溫度)를 가(加)하니 청혈(淸血) 작용으로 적혈(赤血) 백혈(白血)이 정상에 이르러 건강하고 따라서 청혈(淸血)로부터 영지선분자(靈脂腺分子)가 이뤄지니 자연 진사리(眞舍利)는 최종(最終) 이루어지느니라.

 

이왈(二曰) 단전호흡(丹田呼吸)법이라.

호흡(呼吸)법은 태중(胎中) 영혼(靈魂)이 호흡(呼吸)하는 신식(神息)이라, 즉 태식(胎息)이니 조식(調息)이라 하느니라. 그리고 산후(産後)에 즉시(卽時) 호흡(呼吸)하는 단전(丹田)기식(氣息)은 구식(龜息)법이니라.

 

조식(調息)법은 태중(胎中)에서 영신혼력(靈神魂力)으로 태식법(胎息法)이라. 인간(人間)은 성령정기신(性靈精氣神)에 혼백(魂魄)이 있으니 영(靈)의 종자(從者)혼(魂)이요, 신(神)의 종자(從者)백(魄)이라.

 

영혼(靈魂)은 내생(來生)과 영생(永生)이 있고 신백(神魄)은 금생(今生)이라. 그리하여 고인(古人)이 혼비백산(魂飛魄散)이라 한다. 초목(草木)영혼(靈魂) 중 1,000년 묵은 산삼(山蔘)과 수 천 년 된 노목(老木)은 영종자(靈從者) 혼(魂)이라.

영혼(靈魂)환도(還道) 시(時), 삼신(三神) 인도(引導)로 조상(祖上)영혼(靈魂)에 인계(引繼)하면 모태(母胎) 입태(入胎) 시(時) 조상(祖上)음덕(陰德) 고하(高下)로 부귀(富貴) 빈천(貧賤)이 확정(確定)된다.

 

조상(祖上) 적선(積善)으로 전생(前生) 작복(作福)자가 입태(入胎)하고 조상 적악(積惡)으로 전생(前生)에 악업(惡業)한 자(者)의 영혼(靈魂)이 입태(入胎)하나니 복불복(福不福)은 조상 적선(積善)과 전생(前生)작복(作福)한 영혼(靈魂)이 결연(結緣)하나니라.

 

전생(前生)영혼(靈魂)이 모당(母堂)자궁(子宮)으로 입태(入胎)시(時) 극비(極秘)요, 자궁(子宮)에서 모혈(母血)취역(聚役)도 극비(極秘)요, 모당(母堂)의 호흡(呼吸)에서 색소(色素) 중(中)에 전분(澱粉)과 분자(分子)수집(收集)도 극비(極秘)라.

 

단전(丹田)에서 시작(始作)한 배꼽 줄이 배꼽에 이르러 태(胎)줄이 이뤄지고 분자(分子)수집(收集)하는 작업(作業)을 본격(本格)화 하니 극비(極秘)의 조식(調息)법이라.

 

영혼(靈魂)이 1차로 하는 신역(神役)은, 천일(天一)생수(生水)하니 흑색소(黑色素)로 화하는 흑색(黑色)분자(分子)는 흑색(黑色)전분(澱粉)으로 화하는 흑색분자라, 신(腎) 방광(膀胱)을 조성(造成)한다. 수생목(水生木)하니

2차 신역(神役)은 청색소(靑色素)로 화하는 청색(靑色)전분(澱粉)과 청색전분으로 화하는 청색(靑色)분자(分子)는 간(肝)과 담(膽)을 조성(造成)한다. 목생화(木生火)하니

3차 신역(神役)은 적색소(赤色素)로 화하는 적색(赤色)전분(澱粉)이요, 적색전분으로 화하는 적색(赤色)분자(分子)는 심(心)소장(小腸)과 심포락(心包絡)과 명문(命門) 삼초(三焦)를 조성(造成)한다. 화생토(火生土)하니

4차 신역(神役)은 황색소(黃色素)로 화하는 황색(黃色)전분(澱粉)이요, 황색전분으로 화하는 황색(黃色)분자(分子)는 비(脾)와 위(胃)를 조성(造成)한다. 토생금(土生金)하니

5차 신역(神役)은 백색소(白色素)로 화하는 백색(白色)전분(澱粉)이요, 백색전분으로 화하는 백색(白色)분자(分子)는 폐(肺)와 대장(大腸)을 조성하나니라.

 

삼왈(三曰) 좌선(坐禪)법이라.

평좌(平坐)하고 어깨와 척추에 극도의 힘을 주면 자연(自然) 두항(頭項)과 요추(腰椎)에 힘이 통(通)한다. 장부에서 화하는 영지선분자(靈脂腺分子)를 진기(眞氣)라 하는데 갈비뼈가 그 진기(眞氣)를 흡수하여 척추(脊椎)로 통하면 그 진기는 뇌(腦)에 직통(直通)하여 오신칠정(五神七精)이 종래(從來)에는 대명신지(大明神智)하고 대각(大覺)영혜(靈慧)한다. 사통(四通)오달(五達)은 진공(眞空)전무(全無)로 돌아가나니 시위(是謂) 석가모니라 하나니라.

 

나는 석가모니 대업(大業)을 계승(繼承)하는 후계자(後繼者)라. 전성(前聖)미완처(未完處)를 완전(完全) 보완(補完)하여 지구촌(地球村)이 가변사원(家變寺院)하고 인인성불(人人成佛)하여 극락세계(極樂世界)로 바뀌느니라.

 

나는 금겁(今겁) 종말(終末)까지 전무후무(前無後無)한 업적(業績)을 남기나니 나는 전생(前生)에 대각(大覺)한 관음불(觀音佛)이라. 금생(今生)에 석가모니 대업(大業)을 완수(完遂)하여 혜명천지(慧明天地)하고 지광법계(智光法界)하여 신인세계(神人世界)를 창조(創造)하나니라.

 

나는 이 세상에서 생후(生後) 80여년에 가짜를 많이 보아 왔다. 미륵불(彌勒佛)과 구세주(救世主)와 천자(天子)와 옥황상제(玉皇上帝)와 신선(神仙)을 가짜만 보고 진짜는 본 일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