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턴은 꿈없는 잠에서 깨어나 오늘이 삼일째라고 생각했다.
어떻다 할까, 오래된 것처럼 느끼면서 이곳 이틀간에 배운 것을 생각하고 있었다. 세턴은 바야흐로 자기가 오랫동안 기다리고 바라고 있던 궁극적인 지식과 사항이 막 입수될 참에 있음을 생각하니 기쁨으로 꽉 차 올랐다. 일어나서 자기를 위하여 차려져 있는 아침을 먹고, 제런의 강의호출을 기다렸다. 그런데 그 날 아침은 심적충동이 전날 아침보다는 배나 강하게 느껴졌다. 즉시,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강의실로 들어갔다. 제런은 전날처럼 앉아서 기다리고 있었다. 세턴이 자리에 앉자 곧 강의에 들어갔다.
「나는 어제 최대의 비밀도시인 샴바라에 관하여 이야기 했다. 그러나 엄격히 말하여 이 샴바라는 총 일곱 군데나 있는 비밀도시 중의 하나인 것이다. 특히 샴바라는 그중에서 서울이라고 해야 할 곳이지만, 다른 여섯 곳은 지구상의 여러 곳에 산재해 있다. 고비사막에 한 곳, 아프리카의 아틀라스 산맥에 한 곳, 중앙아메리카의 유카탄에 한곳, 아메리카의 샤스터 산, 독일의 힐쯔 산, 그리고 캐나다의 극북(極北)에 한 곳씩 있다.」
「저도 오컬트(비교-秘敎)의 공부에서 이 일곱 군데의 비밀지구에 관해서는 들어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샴바라가 대광명동포단(성백색동포단)의 대사들이 계시는 장소라면 다른 여러 곳의 비밀도시는 왜 필요합니까?」하고 세턴이 물었다.
「이 일곱 군데의 비밀도시는 각각 특유의 목적과 임무를 지니고 있다. 각 장소마다 그 지역에 있어서 대광명동포단의 어떤 기능을 부담하고 있는 것이다. 이 일곱 지구의 비밀지식은 오컬트적 전통에 따라서 모든 종족에게 전해져 내려오고 있다. 시보라의 ‘7도시’라던가 존의 ‘7대도시’는 모두 대광명동포단의 7지구에 대한 오컬트 지식에 그 기원을 갖는 것이다.
아메리카 캘리포니아 주의 샤스터 산의 것은 정확히 도시라고는 말할 수 없는 것이다. 그곳에는 수백 명의 주민만이 있을 뿐, 주민은 샤스터 산의 외측사면(外側斜面)에 작은 촌락과 사원을 가지고 있고 실제의 실질적인 시(市)는 산속의 지하 밑에 있다.
산의 정상 가까이엔 거대한 한 암석이 있어서 지하 비소(秘所)의 입구를 덮어 감추고 있다. 바위는 또한 엘리베이터의 역할도 하고 있다. 여기에는 은색의 배가 한 척 있다. 이 배는 때로 산위나 입구 가까이에서 일반사람들에게 보이기도 한다. 이곳의 입구로부터 지하에 수마일 내려간 곳은 대공간을 이루고 있고 길이 33km쯤, 폭24km쯤, 높이가 3.2km쯤 된다(한 작은 분지보다 크다). 여기의 지하도 샴바라와 같은 조명(照明)을 사용하고 있다. 지금은 약350인쯤밖에 살고 있지 않지만 그 훨씬 이전에는 더욱 많은 사람이 살고 있었다.
이곳 샤스터 산에 사는 사람들의 평균수명은 250살쯤이다. 그러나 이곳에 사는 사람들은 일부 사람들이 믿고 있듯이 레무리아 인종은 아니다. 오히려 아틀란티스인의 자손이다. 그들의 주된 작업의 하나는 레무리어 인들이 집단적으로 감금되어 있는 태평양의 어떤 지역을 정기적으로 점검(點檢)하는데 있다. 그것을 위하여 그 우주선 같은 은색 거선(巨船)이 사용되는 것이고 그 배가 산을 출입할 때에 외부로부터 간혹 보이게 될 수가 있는 것이다. 이 비시(秘市)의 주민들은 또한 외계(지표)에도 많은 임무를 담당하고 있다. 이 주된 것으로서 우주에너지의 어떤 힘을 통어할 수 있는 집중봉(棒)을 만드는 일이다. 이 집중봉은 금속봉의 원소를 분해하여 만들어 내지만, 그 원소분해 때 원자에너지나 화학에너지를 해방하지 않도록 조치하고 있다.」
「중앙아메리카에 있는 유카탄의 시는 7대 비밀도시 중에서 최대의 곳이다. 그곳은 샤스터 산의 것과는 달라서 지상에 존재하고 있으며, 수천명의 사람들이 살고 있다. 입구는 역시 동굴을 통하여 들어가지 않으면 안되지만 유카탄의 비시(秘市)는 이곳 산줄기의 중심부에 있는 거의 원형에 가까운 계곡간에 있다. 이 골짝은 태고에는 대화산의 분화구였던 곳이다. 지금은 이 둘레를 높은 절벽이 둘러싼 크고 아름다운 계곡으로 되어 있다.
여기에 들어가는 유일한 입구는 이곳을 둘러싼 산들 중의 한 산의 중심부를 관통하고 있는 굉장히 긴 터널을 빠져나간 곳에 있다. 물론 그 입구는 언제나 엄중히 경비되고 있다. 특히 사방을 교착(交錯)하는 산들에 포위되어 높은 절벽, 좁은 계곡들에 둘러싸여져 있기 때문에 입구를 발견하는 일은 도저히 불가능하다. 이 터널부터는 희고 아름다운 길이 뻗쳐 있으며 1600m쯤 되는 곳에 있는 소사원(小寺院)까지 이어져 있다. 터널의 입구는 강철보다 몇 배나 강한 특수합금으로 만들어진 문으로써 엄중히 폐쇄되어 있다.」
「유카탄의 시는 이 계곡의 중앙에 있고, 거대한 사원이 그곳에 건립되어 있다. 사원은 40,000㎡를 넘는 면적을 차지하고 있고, 약 60m나 지상으로 높이 솟아 있다. 사원의 건축재료는 불괴불멸(不塊不滅)의 백색 특수 합금이다. 그러나 이곳 비시(秘市)의 주민 가옥은 적색 석조로 되어 있다.」
「주위를 둘러싸고 있는 절벽의 곳곳에 계곡 밑바닥으로부터 위쪽으로 나가는 광선을 만곡(彎曲)시켜 집중화시키는 기계가 설치되어 있다. 이 광선 만복기가 있기 때문에 계곡 바닥의 평탄한 땅이 외부에서 보면 계곡과 산의 교착지점으로 보이는 것이다. 때문에 여기는 외계로부터 완전히 차단되어 있고 비행기로부터 조차도 안 보이는 것이다. 이곳 주민은 훨씬 고대 종족이다. 지금의 남아메리카 아마존 협곡은 그때까지 대내해(大內海)였고, 안데스 산맥도 아직 형성되어 있지 않던 그 즈음에 위대한 문명이 거기에 있었다. 그것을 이어받고 있는 사람들이다. 이 종족의 기원은 지금부터 약 25만년 전에 남아메리카를 개척한 아틀란티스 인종이다.」
「여기 유카탄의 사원은 고대 남아메리카의 모든 기록의 보관소이고, 마야인에 의하여 ‘암흑의 집’이라고 불려져 왔던 곳이다. 유카탄의 주민들은 대광명동포단의 계획에 따른 특수 임무를 지니고 있다. 그들은 지금부터 시작되는(1956~4200년경)지구 제7사이클의 황금시대에 대비하여 어떤 물질을 마련해 두고 있는 중이다.
이 유카탄에 위치하고 있는 곳은 지구상의 다른 어떤 곳에도 존재하지 않는 특성을 가진 장소이다. 그것은 지구 내오(內奧)부의 에너지 피라미드(뒷장 참조)의 방사선이 바로 이 밑을 지나가기 때문에 그 방사선이 토지에 스며 번져 있는 곳이다. 여기에 있는 거대한 사원 안에는 커다란 샤프트(공축-空軸)가 있어 에너지, 피라미드가 지나가는 곳으로 직접 열려 있는 것이다. 정기적으로 에너지와 빛의 방사선이 이 샤프트 안으로 분류(奔流)해 들어오면, 대샤프트가 사원의 지붕 위까지 60m나 올라와 방사광선을 계곡 전체 안으로 방사하면서 전 토지에 침투시켜 주는 것이다.」
「대광명동포단의 master의 한분이 언제나 이 사원에 상주(常駐)하고 계시며, 고대기록의 보관의 소임에 임하는 것과 동시에 유카탄에서 행해지는 특수 임무의 지시를 하고 계시는 것이다. 이 대사의 어시스턴트(조수)로서 주민 중에서 선발된 수명이 항상 작동하고 있는 특수기계를 운전 관리하고 있다.」
「캐나다 최북(最北)의 불모지(不毛地)에 제3의 비밀도시가 있다. 미대륙에 전7개소의 비밀도시 중의 반쯤이 있는 것을 이상하게 생각할지 모르지만 후에 이 지구의 내부 구조를 보다 깊이 배울 때에 그 이유를 알게 될 것이다.
캐나다에 있는 비시(秘市)는 비교(秘敎) 신비학의 연구가들에게도 거의 알려져 있지 않다. 이 시는 식물도 거의 없고, 동물도 거의 서식(棲息)하지 않는 불모지의 한복판에 있기 때문에 지상의 사람들은 전혀 가지 않는 곳이다. 때문에 아무도 정말 모른다. 이 비시(秘市)는 지구 자극(磁極)의 북극점에 가까운 지점에 있고, 이곳의 임무는 지상의 인류에게는 비상히 중대한 일이다. 이곳에서 태양의 에너지와 힘의 어떤 부분이 수집되어 지하 통로를 따라서 지구 내부의 에너지 피라미드가 통과하는 곳으로 인도되도록 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 에너지 피라미드라는 것은 피라미드형을 하고 있으며 에너지라고 하기보다는 지구의 밸런스를 잡고 있는 힘이라고 해야 할 것으로서, 그 힘이 의지하고 유래(由來)한 그 연원(淵源)은 태양광선에서 인출되는 에너지인 것이다. 지구의 자극(磁極)성은 그 힘의 누출(漏出)과 같은 것이다.」
「이 비밀시에는 원래 많이 살고 있었지만 지금은 6명밖에 살지 않는다. 태양에너지의 흐름이 중단되면 이 지구에 대 변동이 일어나기 때문에 비상하게 중요한 임무를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다. 때문에 대광명동포단의 대사님 중 한 사람이 항상 파견되어 있으면서 이 중요한 임무를 분담하고 계신다. 만의 하나라도 이 태양 에너지의 보급이 중단될 때에는 이 지구에 큰 일이 일어나게 될 것이다.」
「캐나다의 비밀도시는 지하에 있으나 그다지 깊은 곳은 아니니 지표 가까이에 있다고 볼 수 있다. 그곳은 빛과 에너지를 방출하는 물질로써 덮여 있지만 외관상 지구주변의 토지와 아무 다름이 없어 보인다.」
여기에서 제런은 한숨을 쉬었다. 세턴은 깊은 탐구심을 가지고 다음 이야기를 몹시 기다렸다.
「고비사막의 비시(秘市)는 전 비밀도시 가운데에서도 가장 오래된 편이다. 이 비시는 일찍이 고비가 비옥한 땅이었고, 고대문명이 번영하던 국가였을 즈음부터 존재해 왔다. 고비는 지구의 제4사이클의 종기(終期)에 고비인에 의하여 이 국가의 도시가 파괴되고서부터 인류가 살 수 없게 되었다. 그렇다 하더라도 고비에는 아무래도 사람이 하지 않으면 안 될 일이 있다. 사방이 166m나 되는 4각형의 큰 샤프트(탑)가 800m쯤의 깊이까지 지하에 들어가 박혀 있으며, 그 벽면이나 바닥면은 굉장히 두터운(수 피트)두께의 견고한 금속으로 되어 있다. 이 거대한 샤프트 속을 상하로 움직이는 10피트(3m)나 되는 두꺼운 가동 금속판이 한 장 있는데, 샤프트와 거의 같은 크기로 되어 있다.
이 금속판은 조작자의 의지에 의하여 샤프트 안을 승강(昇降)할 수 있는 것이다. 이 거대한 금속판 위에 큰 창고 건물 한 동과 몇 개의 작은 건물이 서 있다. 그리고 이들의 건물 전체가 60m 높이의 벽에 의하여 둘러 싸여져 있다. 때문에 고비의 비시는 거대한 샤프트의 깊이에까지 파묻혀져 있는 셈이고, 샤프트의 상부 전체 면에는 캐나다의 비시를 덮고 있는 것과 같은 금속 물질의 덮개를 쓰고 있는 것처럼 되어 있다. 이 건물 안의 조명은 전물질 속에 존재하는 ‘빛의 에센스’를 해방시킨 인공광선이다. 고비의 도시는 때때로 대광명동포단의 미팅 장소로 이용되고 있고, 여기에서 혹성간의 어떤 종류의 임무가 수행된다. 이 대샤프트가 때로는 외부에 노출되어 지표면에서 보일 때도 있지만 다가가면 언제나 사라지고 없다.」
「과거 문명시대의 가지가지 발명이나 전부 이 비밀도시에 보존 되고 있으며, 여기에 사는 주민은 때때로 이것을 세상에 발표하기에 적합한 지상(地上)의 특정인 마음에 하나나 둘쯤의 지식(아이디어, 영감)을 불어넣어 전해 주곤 해왔다. 지표의 개인이 이 특수한 새로운 지식의 발견과 발명을 담당함에 있어서 알맞은 준비가 되어 있는가 어떤가를 지켜 보는 것과 그 다음 조치를 결정하는 것은 이곳 주민의 역할로 되어 있다. 여기에는 언제나 대광명동포단의 4명의 대사와 대사에 수종(隨從)하는 12人의 Chela(고급제자)들이 계신다.」
제런은 여기에서 이야기를 끊고 의자에서 떨어져 곧게 서서 양팔을 머리 위로 높이 들었다. 그러자 방(주위)의 푸른빛이 대단하게 그 강도를 더했다. 세턴이 눈을 감도록 명령을 받고 눈을 감자마자 동시에 전신이 새로운 에너지를 보급받은 듯이 느껴졌다.
빛이 차차 약해지자 제런이 다시 이야기를 시작했다.
「최종은 도이치의 할쯔 산맥에 있는 비밀도시인데 마지막으로 이야기 하기 때문에 제일 가벼운 구실밖에 못하는 곳이라고 생각해선 안된다. 대개 여기에는 12명의 대광명동포단의 대사들이 계시지만 언제나 12명이라고만 정해져 있는 것은 아니다. 여기에서 또 50명의 첼라(대사의 직제자)가 유럽 전체의 대광명동포단의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 여기의 비밀도시는 아메리카에 있는 샤스터 산의 것과 마찬가지로 산들의 지하에 만들어져 있다. 그러나 그 규모는 샤스터의 것보다 작다.」
「초기의 아틀란티스, 드루이드, 그리스의 많은 기록과 발견이 이곳 할쯔의 비시(秘市)에 보관되어 있다. 여기에는 또한 아틀란티스 문명의 기술에 의한 불가사의한 것들도 많다. 서양인 첼라 중의 다수는 여기에서 initiation(비전-비법전수)을 받는다. 여기는 티베트의 샴바라를 소형으로 축소한 것과 같은 곳이기 때문이다. 유럽은 정치적.사회적 혼란이 계속되고 있기 때문에 이곳에서가 아니면 안될 일이 많으니 많은 첼라들이 이곳으로 이주해 올 준비를 하고 있다.
할쯔 비밀도시의 주민은 전원이 적어도 최하단계의 ‘신아(神我)일체감’의 대오(大悟)를 얻은 자이며 제2단계, 제3단계의 보다 높은 일체감을 얻기 위한 준비를 하면서 특수임무에 종사하고 있는 것이다.」
「이처럼 위대하고 광범위한 능력을 가진 비밀도시가 실재함에도 불구하고 지상의 일반 사람들이 전혀 모른다는 것은 이상하게 생각될지 모르지만 이 우주에는 인류가 전혀 모르고 있는 불가사의하고 굉장한 일들도 많이 있는 법이지.」라고 말하고는 제런이 일어서면서 오늘은 이것으로 끝났다는 신호를 한 뒤 나가 버렸다.
'영성BOOK > 비교진의(秘敎眞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1부 6. 대비염(大秘炎) (0) | 2022.07.10 |
---|---|
제1부 5. 우주광명동포단(The cosmic white lodge) (0) | 2022.07.10 |
제1부 3. 샴바라(Shamballa) (0) | 2021.07.10 |
제1부 2. 聖光明동포단(The great white lodge) (0) | 2021.07.10 |
제1부 1. 비교(秘敎)에의 길 (0) | 2021.0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