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마이어(Billy Meier)/플레이아데스의 사명(The Pleiadian Mission)

플레이아데스의 사명-제13장 미래의 영상과 플레이아데스인들의 예언

기른장 2021. 3. 15. 22:01

빌리의 집, 즉 셈야제 실버스타 센터(S.S.S.C)는 아름답고 깊은 계곡으로 굽어지는 언덕 위에 자리 잡고 있다. 계곡은 만물을 신선하고 생동하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안개로 가득 차 있다. 센터 주위의 숲속을 산책하는 것은 내가 유난히 즐겨 하는 소일거리였다. 작은 길이 센터 옆을 지나 숲으로 이어져 있는데, 나는 그 숲속에서 원하는 대로 혼자 있고 싶은 만큼 있을 수 있었다.

커다란 나무들과 싱싱하게 우거진 관목과 자연의 작은 창조물들로 가득한 숲은 스위스의 공기를 가득 채우는 마술적인 분위기를 제공해 주었다. 내가 좋아하는 두 장소가 있었다. 그곳들은 너무 멀리 숲속에 들어가 있지도 않았지만 혼자를 느끼기에는 적절할 만큼 거리감도 있었다. 내가 숲속에 앉아 있기를 좋아하는 시간은 오후 늦은 시간 석양이 지기 시작할 무렵이었다. 햇빛이 키 큰 나무들 사이를 뚫고 비추면서 마치 어린아이들이 장난치는 것처럼 땅 위에서 흥겹게 움직이는 빛을 만들곤 했다. 나는 자주 그 아름답고 고요한 장소에 앉아서 내 주위의 모든 것들과 유대를 맺으면서 한 시간이나 두 시간씩 보내곤 했다.

두 달 동안 센터에 머물면서 내 머리는 마음이 소화해야 할 새로운 아이디어로 가득 차 있었다. 숲 속은 머릿속의 많은 질문을 정리해 가는 동안 마음을 편안하게 유지하면서 자연을 벗 삼기 좋은 장소였다. 빌리, 브루니, 실바노, 그리고 FIGU의 다른 많은 멤버들은 지난 몇 주 동안 나를 친절하게 대해 주었고, 그들의 가슴과 마음을 나누어 주었다. 나는 매우 고마웠고 생각해야 할 것이 많았다.

숲이 정말 좋은 것은 그것이 가지고 있는 거대한 에너지이다. 숲은 또한 반추를 하는 데 아주 적절한 장소이다. 자연의 에너지가 의식을 고양시키고 우주와 영적으로 묶어 주기 때문이다. 나는 미래를 예측하는 데 관심이 아주 많았다. 내가 배우고 있는 지식이 세상과 어떻게 맞아 들어갈 것인가를 알고 싶어서였다.

미래의 영상, 그리고 설명할 수 없는 아이디어는 나에게 일상적인 것이었다. 나는 항상 다른 영역의 정보를 환영했으니까. 어렸을 때 나는 미래의 일을 보기 위해 나 자신을 개방하는 방법을 배웠다. 미래는 현재에 의해 창조되고 있다고 나는 믿었다. 그리고 우리가 원하기만 하면 우리가 창조하는 것을 미리 볼 수 있다고 믿었다. 나에게 있어서 미래의 영상이란 내 영혼이 나의 물질적 자아로 하여금 계획을 잠깐 들여다보게 하는 것이었고, 나는 항상 그것을 즐겼다.

내가 스위스의 숲속에서 보낸 시간은, 지구 인류를 위한 변화의 시대에 대해 당시 배우고 있던 내용의 의미를 깨닫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 나는 대낮에도 생생한 꿈과 영상들을 보고 있었다. 왠지는 모르지만 내게 그것은 낯익은 것처럼 보였다. 그것은 아주 일리가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마치 내가 이미 알고 있었던 것처럼. 느낌은 시간이 갈수록 강해졌다. 플레이아데스의 사명에 관한 나의 애착이 특히 그랬다. 브루니(Bruni)는 내가 어쩌면 라이라인의 후손이며, 수천 년 전에 용맹한 전사로서 지구에 왔던 것인지도 모르겠다고 말했다. 그 말이 진실일지도 모른다. 나에게 보이는 영상이 아주 강렬하고 생생해서 실제로 일어나는 것처럼 보였으니까. 그것은 어떤 아이디어나 느낌에 관한 백일몽이 아니라 실제로 내가 겪은 것 같은 기억이었다. 어떤 때는 그것이 며칠씩 지속되기도 했다. 내가 다른 일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내 뒤편에서는 영화가 상영되고 있는 것 같았다.

나는 어렸을 때 그런 영상을 나타나게 하기 위해 정신적 수련을 장기적으로 하고 있었다. 그것은 내가 내 마음과 함께 하는 일종의 게임이었는데, 나로 하여금 물리적인 세계를 차단하고 다른 의식의 영역에 채널을 맞추는 것을 가능케 했다. 그 게임은 내가 스스로 창작한 것으로 약간 유치하지만 분명히 결과는 만들어 낸다. 그것은 플레이아데스인들이 제공한 내용에 관해 확실하게 작용하였다. 나는 내가 배운 것보다 더 많은 것을 기억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내가 빌리의 '컨택 노트(Contact Note)'에서 읽었던 거의 모든 것은 이해하기 쉬웠다. 마치 내가 과거에 알고 있었던 것을 다시 한 번 되새기고 있는 것 같았다. 심지어는 시간여행과 우주의 구조까지도 과거에 알고 있었지만 단지 잊고 있었던 것처럼 느껴졌다. 그 개념들의 어떤 것도 어렵거나 심오하다는 느낌이 들지 않고, 오히려 그것에 관해서는 아주 강한 고리가 있어서 내 마음을 여는 것 같았다. 나는 배움과 인식의 열광을 즐기고 있었던 것이다.

나는 종종 센터를 빠져나와 그 뒤의 숲속 안락한 지점에서 몇 분 가량 느긋이 앉아 경치를 즐겼다. 나의 마음은 주변을 배회하다가 나무, 바람, 꽃들과 주위에 있는 무엇에든 빠져들기 시작한다. 내 의식, 물질적 자아에 대한 인식을 잃으면서 관찰이라는 가수면 상태로 빠진다. 나는 세 번의 심호흡을 아주 천천히 시작한다. 천천히 들이마신 후 숨을 참았다가 천천히 내쉰다. 그것은 육체를 진정시키며 호흡에 주의를 두게 된다. 호흡은 생명력과 직결되어 있는 것이다. 그렇게 하면서 나는 나의 생명력과 접하면서 그것이 내 안과 밖으로 흐르는 것을 느낀다. 심호흡을 마치고 나면 차분함과 평온함이 나를 감싸고 있음을 느낀다. 그 기분은 내가 의식에서부터 잠재의식으로 움직이는 것을 가능케 해 준다.

스위스에 머무는 동안 나는 어릴 때 개발했던 과정을 활용했다. 그것은 언제나 성공했기 때문이었다. 여기에 그 활용법이 있다. 물질적 자아로부터 아무런 간섭도 받지 않은 채 내 마음으로 하여금 여행을 떠나게 하는 것이 나의 의도다. 나는 영화를 보듯이 관찰자로서의 역할만 맡는다. 나는 작은 극장으로 들어가는 나를 본다. 나는 첫 번째 줄의 가운데 자리에 앉는다. 나는 그 극장에 혼자 있다. 주위는 어둡고 조용하다.

나는 영화 스크린이 아주 크고 하얗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것은 불과 몇 피트 앞에 있다. 커다랗고 빨간 스위치가 스크린 바로 뒤에 있다. 내가 그 빨간 스위치를 누르면 영화가 시작된다. 그리고 상영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때론 나는 그냥 스크린을 켜고 상영되는 영화를 보거나, 아니면 내가 전에 보았던 것을 계속해서 보고 싶어 할 수도 있고, 그도 아니면 과거나 미래에서 무엇인가를 알고 싶어 할 수도 있다. 무엇이든 보고 싶은 것은 모두 거기 있다.

잠깐 멈추어서 자신에게 확고하게 말하는 순간이 있다. '이제 나는 영화를 시작하는 빨간 스위치를 누를 거야. 그러면 다른 어떤 생각도 내 마음속으로 못 들어와!' 나는 스스로에게 관찰자의 역할을 주었다. 보고 있을 수는 있어도 참가하지는 못한다. 이렇게 하는 것은 아주 중요하다. 만일 어떤 생각이 들어와 영화 내용에 영향을 끼치는 것을 허락하면, 그 내용은 신뢰할 수가 없기 때문이다. 내 생각을 영화 속에 투사하게 되면 그것은 바람, 욕망, 두려움, 또는 의식으로부터의 아집 같은 것이 될 것이다. 영화의 스크린은 들여다보기만 하는 정보의 원천이 되어야 한다. 나는 준비를 위해 잠깐의 멈춤 시간을 가진 다음 손을 내밀어 빨간 스위치를 누른다. 이제 뒤로 깊숙이 기대어 영화를 즐길 차례다.

일단 스위치를 누르고 나면 나는 관람하는 입장이 된다. 모든 주의는 스크린에 쏠린다. 다른 어떤 생각도 허용되지 않는다. 만일 생각이 끼어드는 것을 느끼면 즉시 나가도록 지시한다. 이것이 제대로 작용하기 위해서는 강한 원칙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아무런 잡념을 갖지 않고 자신을 관찰하는 자리에 놓는 과정에서 얻는 것이 많다. 잠재의식이 외부에 있는 과거와 미래의 지식에 연결하여 내가 전에 본 적이 없는 영화 한 편을 보여주기 때문이다. 만일 내 생각이 들어오면, 그것은 백일몽이나 내가 바라는 것을 이루는 것에 지나지 않는다. 그것은 내가 추구하는 것이 아니다.

스크린에는 1~2분 동안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는다. 그렇지만 나는 다른 잡념 없이 그것에 집중한다. 이때 중요한 것은 텅 빈 스크린을 그대로 두고 기다리는 것이다. 아무런 기대나 개입 없이 하얀 스크린에 집중한다. 곧 스크린에는 소리와 영상이 나타나기 시작한다. 영화가 시작되는 것이다. 처음에는 빛이나 이미지가 지나쳐 가는 정도일 수도 있다. 어떤 것이 시작되면 실제 영화를 볼 때 갖는 기분으로 보도록 주의한다. 나는 단지 구경꾼일 뿐이고 내용과 관계없는 사람이다. 만일 내가 다른 생각을 덧붙이거나 내 생각대로 지시하려 시도하지 않는다면 기분 좋게 창조적인 사고를 경험하는 것이다.

영화가 시작되면 처음에는 알아보지 못할 수도 있다. 특히 특정한 것, 과거의 삶이나 미래의 영상과 같은 것을 요구할 때는 더욱 그렇다. 그러나 계속 관찰자의 자세를 유지하면 상황은 나아진다. 나의 잠재의식이 나를 위해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여러 가지의 원천, 즉 내 과거와 미래, 그리고 내 안의 자아로부터 정보를 빼내고 있는 것이다. 다른 생명체들도 한두 가지의 정보를 보내고 있을 수 있다.

나는 플레이아데스인들의 정보에 관심이 많다. 그러므로 나는 스스로에게 플레이아데스인과의 접촉에 관련된 어떤 것이라도 보도록 프로그램을 했다. 나는 매우 행복했다. 어릴 때 꿈에 나타났던 그 하얀 머리를 가진 훌륭한 전사와 관련된 새로운 이미지를 발견하였기 때문이다. 그는 아주 낯이 익어 보였다. 나는 빌리와 브루니에게 이 꿈들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들은 그것이 고대 라이라 전사들의 이미지라고 말했다. 그런 꿈들은 어릴 때 나에게 흔한 것이었는데, 그 꿈이 뜻하는 것에 대해서는 전혀 생각한 적이 없었다.

그러나 스위스의 숲속에서 나는 다시 한 번 고대로 돌아가 첨단 무기를 가지고 커다란 싸움을 치르고 있었다. 나는 아주 커서 키가 약 4.5미터에 달했다. 내 몸은 가늘었지만 근육이 잘 발달되어 있었다. 길고 하얀 머리카락은 등의 절반을 덮고 있었다. 나는 아무런 두려움 없이 앞으로 밀고 나가면서 투명 인간 같은 느낌을 가졌다. 내 팔은 커다란 팔찌들로 덮여 있었는데, 그것은 첨단 기술의 산물로서 정신 감응을 통해, 즉 생각만 하면 엄청난 파괴력을 가진 무기가 되었다. 나는 공기와 대지를 불태우면서 천천히 앞으로 나아갔고, 다른 세계들은 내 공격 앞에서 무너져 갔다. 머리 위에는 대형 전함들이 떠 있었는데, 나의 부하들이 주도권을 잡으면 지상에 착륙하도록 되어 있었다. 나는 내 인류가 수백 개의 세계들을 정복하고 은하계를 지배하도록 그들을 이끌었다.

유치한 꿈일지도 모른다. 그러나 내 영화들은 고대 라이라의 이야기를 너무나 잘 해 주었다. 40년 전에는 내가 플레이아데스인들의 접촉이라든지 빌리의 '컨택 노트'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었다. 그것이 라이라와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전혀 알지 못했다. 스위스의 숲에서 내가 대낮에 보고 있는 이 환영은 내 깊은 곳 어디엔가 숨어 있는 나의 과거와 연결된 것이다. 나는 이 모든 것들을 수십 년 전 어릴 때 꿈으로 보았다.

더 많은 영화를 만들 수 있을 때면 나는 언제나 숲으로 들어갔다. 그렇게 하면 할수록 영화들은 더욱 자세해졌다. 그것은 내가 배우고 있던 새로운 아이디어와 개념을 제대로 이해할 수 있게 하는 보조 기능을 했다. 내가 배운 것들을 숲속에서 영화 스크린에 상영시킴으로써 생생한 경험을 할 수 있었다. 영화가 그토록 생생하고 무수한 사실들이 나타나는 것은 아주 자극적이었다. 많은 영화가 빌리와 플레이아데스인들이 우주선 안에서 접촉하고 있는 것을 다루고 있었다. 나에게는 정말 그곳에 같이 있는 것처럼 느껴졌고, 어떤 때는 내가 정말 같이 있는 것이 아닌가 하고 놀랄 때도 있었다. 나는 빌리와 셈야제가 나의 존재를 느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자주 했다. 종종 그것은 너무나 현실적이어서 내가 그들의 대화에 끼어들 수도 있다고 생각하기까지 했다.

여러 차례에 걸쳐 나는 플레이아데스인들로부터 생각이나 아이디어 형태로 이미지를 직접 받기도 했다. 그것은 나로 하여금 모든 개념과 아이디어를 생각해 보도록 사로잡았다. 영화 속에 스스로 자료를 집어넣지 않는다는 사실은 그 아이디어들이 다른 데서 온 것임을 확신시켜 주었다. 빌리의 '컨택 노트' 내용은 점점 더 내가 과거에 경험했던 것으로 느껴지기 시작했다. 나는 플레이데스인들과는 아무런 연관도 느끼지 못했다. 플레이아데스인들의 세상에 살았을 지도 모른다거나, 그들과 어떤 물리적인 접촉을 했을 수도 있다는 생각은 전혀 가져 본 적이 없었다. 단지 그들이 언급하는 이야기, 아이디어, 그리고 개념들이 아주 낯익어 보이는 것이었다. 나는 과거 어디에선가 어느 정도의 관련을 가지고 있었던 것이 분명하다. 왜냐하면 모든 것이 그토록 생생하고 이해하기 쉬울 수 없었기 때문이다.

 

미래에 대한 영상(글쓴이의 개인적인 생각)

나는 미래에 대한 관심이 아주 많았기 때문에, 내 영화 가운데 많은 수는 지구상에서 앞으로 발생할 사건들에 관한 것이다. 여기에 내가 보았던 미래 영상의 일부가 있다.

 

사회

정부에게 있어서 미국 전체를 다스리는 문제가 부담스럽게 된다. 더 이상 통제력을 유지할 수 없게 되자 작은 사회들이 도시 지역에서 일어나 연방정부 체제를 거부한다. 그들은 생존 문제들을 앞세워 자신들의 법칙을 만들고, 오랫동안 억눌려 왔던 에너지와 건강에 관한 새로운 발명품들을 만든다. 물물교환 사회 시스템이 생겨나고 새로운 사회가 화폐를 발행하여 문화 체계를 지배한다. 새로운 형태의 지방 정부들이 만들어지게 되는데, 이들이야말로 진정한 '국민에 의한, 국민을 위한 정부'다.

 

정치

미국 정치의 종말이 코앞에 있다. 나는 정치가들이 도시를 떠나 미국에서 도망치는 것을 본다. 수도 워싱턴이 성난 폭도들에 의해 뒤집어짐에 따라서 발생하는 일이다. 성난 군중들을 제압하기 위해 국제군 사용하는 시도가 행해지지만 무위로 돌아가고 정부는 전복될 것이다. 새로운 헌법이 만들어져 국민들은 새로운 날이 오는 것을 느낀다. 부유층이 미국을 어떻게 도산시키고 돈을 어떻게 빼돌렸는가 하는 것을 국민들이 알게 되면서 스캔들이 전국을 강타한다. 분노하여 난폭해진 시민들에 의해 여러 명의 부자들과 권력자들이 공개 처형을 당한다. 백악관 지하에서 숨겨진 문 하나가 발견되어 미국 시민들이 오랜 세월 속아 왔다는 것이 드러날 것이다. 그것은 존 윌크스 부쓰가 링컨 대통령을 암살한 뒤 탈출한 비밀을 포함하고 있다. 제2차 세계대전, 케네디 대통령, 그리고 조지 워싱턴에 대한 비밀도 국민들에게 공개될 것이다.

홍수

커다란 파도가 남부 캘리포니아를 강타하여 롱 비치를 씻어 버린다. 수백 피트 높이의 파도가 사막까지 치고 들어가 팜 스프링스를 물속에 잠기게 만든다. 새로운 물길이 설튼해에서부터 멀리 샌디에이고까지 형성된다. 물이 빠져나가면 로스앤젤레스는 진흙과 파편으로 뒤덮인 채 남는다. 홍수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은 도시를 구하고 청소하지만 그것은 별로 바람직하지 않은 생각이다. 왜냐하면 그들이 깨끗하게 청소를 마치고 나면 도시는 다시 지진의 습격을 받기 때문이다.

 

외계인들과의 전쟁

외계인들의 비행체 목격 건수는 꾸준히 늘어갈 것이다. 그 수가 엄청나게 늘어남에 따라서, 정부는 더 이상 그것을 숨길 수가 없게 된다. 어떤 군사 기지 근처에서 집단 목격이 있을 것이며, 미국 공군은 그 외계 비행체 가운데 하나를 격추시킬 것이다. 외계인들은 이에 대응하여 미국 전역의 공군 기지 대부분을 쓸어버리게 된다. 사람들은 한밤중에 커다랗고 둥근 외계 비행체들이 미국의 도시들 위에 떠 있는 것을 보고 비명을 지르게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사라진다. 이 외계인들의 활동은 오래 지속되지 않는다. 왜냐하면 플레이아데스인들처럼 평화로운 외계인들이 그들을 물리칠 것이기 때문이다.

 

캘리포니아 제도

향후 30동안에 걸쳐서 일련의 홍수와 지진이 발생하여 캘리포니아의 남쪽 절반을 끊어 몇 개의 섬으로 만들어 버린다. 이 재앙은 미국 정부가 조각 나서 도와줄 수 없는 지경에 이른 때에 발생한다. 남부 캘리포니아는 미국 연방에서 탈퇴하여 다시 한 번 자체적인 공화국이 되는 첫 번째 주가 되기로 결정한다. 얼마 후 북부 캘리포니아도 여기에 참가하여 캘리포니아 공화국의 깃발이 샌프란시스코 쪽 어딘가 작은 도시에 나부낀다. 그곳이 수도가 되는 것이다. 신생 캘리포니아 공화국은 독립하고 나서 번창할 것이다. 에너지, 통신 그리고 건강 분야의 새로운 발명품들이 모아베 사막에 건설되는 새로운 로스앤젤레스에서 제조된다. 이 제품들은 인간에게 넘치는 에너지를 공급하고 질병을 제거하여 평균 수명을 150세 이상으로 늘여준다. 신발명품들은 지구상의 생활 방식을 바꾸어 줄 것이다. 이 새로운 공화국은 2020년에 이르러 지구의 지도자들이 될 새로운 세대의 전형이 될 것이다.

 

고대 도시의 발견

과거 1만 년 이상 존재했던 고대 도시들이 대양 아래에서 발견될 것이다. 고대 역사 기록들이 발견된다. 또 아틀란티스 시대에 생긴 스핑크스 지하에서 더 많은 지하실들이 발견되어, 그 안에서 나온 보물들과 정보가 과거 1만 2천여 년 전의 삶을 알리고 인류학은 다시 씌어진다. 남아메리카에서는 거대한 터널들이 발견되어, 수천 년의 역사를 가진 사람들이 살고 있는 지하 도시로 안내할 것이다.

 

뉴욕의 종말

뉴욕은 여러 번의 재앙을 맞는다. 우선 테러리스트들의 공격이 늘어나고 지하철 시스템이 파괴된다. 대서양의 지진이 홍수를 일으켜 맨하튼 섬, 퀸즈, 그리고 브루클린을 덮친다. 도시는 물에 잠기고 폐허가 된다. 폐허는 오랜 세월 남아 있다. 복구할 도리가 없기 때문이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꼭대기와 다른 몇몇 마천루는 여전히 물 밖으로 나와 집 없는 사람들을 위한 작은 도시가 된다. 그들은 음식을 구하기 위해 작은 배로 해안을 왕복하면서 산다.

 

하늘에서의 사고들

지구 궤도상에서 고도의 방어 테스트를 하는 동안 공기에 불을 붙이는 사고가 발생하여, 그 불은 수천 마일 밖에서도 보이게 된다. 대기는 불타고 수년 동안 숨을 쉴 수 없게 된다. 오염된 공기는 지구 주위를 돌면서 대규모의 생명을 빼앗고 새로운 질병을 많이 생성시킨다. 다른 나라들이 미국 군부의 명백한 우둔성에 분노하여 일어난다.

 

나빠지는 음식

지구 대기의 산소 용존량이 점차로 낮아져서 우리의 음식물은 더 이상 아무런 영양가도 없게 된다. 사람들은 지하에서 또는 물속에서 자란 음식물로 생명을 지탱해야 한다. 광합성 과정이 너무나도 약해져서 나무나 식물은 우리 건강을 지탱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산소를 만들어내지 못한다. 우리가 대항할 수 없는 새로운 질병들이 창궐하게 되고 수백, 수천만의 사람이 굶어 죽고 먹을 것을 위해 서로 죽이게 됨에 따라 공포가 전 세계를 휩쓴다.

 

지하 도시들

정부와 군대는 자신들이 오랫동안에 걸쳐 건설해 놓은 거대한 지하 도시들로 자리를 감춘다. 그들의 계획은 어려운 시기를 넘기고 나서 나중에 지구 표면을 정복하는 것이다. 이 계획은 지진이 대부분의 도시들을 파괴함에 따라 역효과를 내게 된다. 소문으로 전해오던 '비밀의 정부'가 오래전에 은밀히 화성에 도시들을 건설해 놓았음이 발견된다. 그러나 그 도시들 또한 역효과를 내어 그곳의 대부분이 죽게 된다.

 

대형 우주 정류장

일단 캘리포니아주가 공화국이 되면, 새로운 지도 세력의 지원을 받아 과학이 융성하게 되며, 그들은 지구 궤도에 거대한 우주 도시를 발사하게 된다. 서기 2030년까지, 인류가 우주에서 생존할 수 있음을 확신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수천 명이 그곳에서 살게 된다. 결국 우주 도시의 거대한 힘을 사용하여 지구상에서 발발하고 있는 많은 전쟁들을 중지시키기로 결정이 내려진다. 미국의 새로운 정부는 여전히 실패를 거듭하고, 유럽은 파멸된다. 마침내 인류에게 평화가 찾아오며, 모든 사람들은 우주 도시로 하여금 지구의 정부 노릇을 하게 하는 데에 찬성하게 된다. 왜냐하면 이 도시가 생존을 위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들에게 달리 선택의 여지가 없으므로, 아무도 반대하는 사람이 없다.

 

평화로운 외계인과의 접촉

서기 2050년 경 인류는 플레이아데스인과 같은 외계인들과 평화적인 접촉을 한다. 그 무렵에는 영혼과 사랑이 이끄는 고도의 의식을 갖춘 행성이 되어 있을 것이다. 그리고 우리는 새로운 시대로의 움직임을 계속한다. 군대와 정치라는 낡은 발상은 영원히 사라지고 단지 역사책 속에서만 존재하게 될 것이다.

 

결론

나는 이 미래의 영상이 오직 나 자신의 것이며, 플레이아데스인들의 예언이 아니라는 것을 상기시키고자 한다. 이 모든 영상은 내가 본 것이며, 이것은 예언적이라기 보다는 논리적이다. 우리 자신을 미래와 연결시켜 스스로 볼 수 있게 해 주는 과정을 수련하도록 권하고 싶다. 미래는 우리가 만들어 가는 것이다. 어떻게 하면 우리 문명이 처한 변화의 시기에 도움이 되는 일을 할 수 있을지 생각해 보라.

 

예언(豫言, Prophecy)과 예언(預言, Prediction)

빌리가 플레이아데스인들과 접촉하고 있었던 삼 년 동안 고도로 진화된 의식의 존재들은 빌리에게 지구상에서 앞으로 일어날 사건들에 대한 예언을 송신하였다. 그 예언 가운데 일부는 대화로 구성되었고, 나머지는 영적 텔레파시를 통한 심벌로 수신했다. 빌리 또한 자신의 계산을 통한 결과로써 몇 가지 예언을 했다. 그러나 고도의 영적 수준들로부터 받은 것이 더 정확한 것으로 드러났다. 빌리는 그것을 지구의 언어(그가 구사하는 독일어)로 번역해야 했다.

빌리가 내게 가르쳐 준 예언(豫言, Prophecy)과 예언(預言, Prediction)에 대해 짚고 넘어가기로 하자. 둘 사이에는 차이가 있다. 하나는 수학적 계산을 통해 도출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어떤 지점에서 발생한 사건이 다른 사건을 이끌어내면서 창조된 미래의 영상이다.

예언(豫言, Prophecy)은 미래의 사건이다. 그것은 카발라의 산술로 계산되는데, 아주 정확한 결과를 도출해 낸다. 올바르게 이루어진 예언은 절대적 정확성을 가지고 실현된다. 그것은 확실한 근거를 가지고 반드시 일어날 결과를 산정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예언(預言, Prediction)은 다르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경고의 기능을 가지고 있다. 정해진 시간 내에 다른 변화(변수)가 일어나지 않으면 어떤 사실을 초래하게 된다는 궁극적인 결과치에 불과한다. 만일 다른 변화(변수)가 없으면, 반드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다. 또한 인간의 자유 의지에 따라서 변화가 가능하다. 결과적으로 예언(豫言, Prophecy) 만큼 정확한 것은 아니다. 그러므로 예언된 사건이 일어날 것인지는 분명하지 않다. 인간의 개입으로 인해 다소 다르게 나타날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바로 예언이 하나의 경고라는 것을 의미한다.

특정한 사람들이 관련된 예언의 경우에는 조심해야 한다. 예언은 결코 한 개인에게 명백하게 밝혀져서는 안 된다. 그렇게 되면 그는 어떤 사건을 피하기 위해 자신의 행동에 변화를 일으켜 그의 진화 과정이 헛되게 되기 때문이다. 이것은 한 사람의 진화는 아무런 사전 지식이나 예언 없이 이루어져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럼으로써 그의 진화가 정해진 길을 자연스럽게 달려갈 수 있는 것이다. 또 예언이 언급한 사건은 반드시 비밀에 붙여져야 한다. 두려움이나 증오심 또는 불이익을 일으키지 않기 위해서이다. 예언을 전하는 사람들은 조심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들의 사건에 대한 지식이 부정확할 수도 있어서 불필요한 두려움과 근심을 개인에게 불러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개인을 위한 예언의 경우 예언 정보는 모호해야 한다. 그럼으로써 예언을 받아들이는 사람이 그것을 이해하려고 노력하지 않으면 안 되게 하기 위해서다. 빌리는 예언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하려고 시도하지 않았다. 그는 예언이 감추어진 형태로 주어졌을 때 스스로 진리를 이해할 수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인간의 이해 또한 소화할 수 있는 것만 받아들이고 이해할 수 있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과부하가 걸려 정신이 돌거나 헛소리를 하게 된다.

기억하라. 미래는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다. 투영된 미래는 고정된 한 시점에서 본 것일 뿐이다. 예언의 목적은 우리가 만들고 있는 미래에 대해 경고하고자 하는 것이다. 한 사건이 반드시 똑같은 방식으로 일어나야 할 필요는 없다. 다른 존재들에게 우리의 미래를 창조해 주기를 더 이상 바라지 않고, 신 또는 종교적 지도자들에게 의지하는 일을 멈추면 우리 모두가 바라는 종류의 평화를 창조할 수 있다. 그것 아닌 다른 어떤 방법으로도 평화는 오지 않는다. 우리는 모두 미래를 스스로 창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플레이아데스인들의 예언

다음은 플레이아데스인들, 그리고 다른 고도로 진화된 영적 존재들이 빌리에게 준 정보에 근거한 예언이며, 스위스의 빌리에게 편지를 통해 물어본 사람들이 얻은 것이다.

 

레이건 대통령

플레이아데스인들은 레이건 대통령이 모든 것을 성취하는, 즉 자신의 행동을 어떤 방식으로 취함으로써 성서의 오래된 예언을 사실로 나타나게 만들면서 우리를 다음 전쟁으로 가까이 끌고 갈 사람이라고 말했다. 그는 지나치게 탐욕적이고 모든 문제를 군사력과 재무장을 통해 해결하는 방식에 빠져든다고 했다. 이것은 1975년에 예언되고 기록되었음을 기억하라. 클린턴은 어쩌면 우리가 정상적인 방식으로 선출하게 될 마지막 대통령이 될지도 모른다.

 

베수비우스 화산

이탈리아의 베수비우스 화산은 폭발하게 될 것이다. 이것은 제3차 세계대전이 임박했다는 것과 돌이키기 어렵다는 것을 나타내는 신호가 될 것이다. 이 분출은 로마에 있는 모든 부정적 에너지로 인해 비롯될 것이다. 지구의 다른 어느 곳에서도 바티칸공화국 만큼 부정적이고 적대적인 에너지가 쌓여 있지는 않다. 지구인들은 이 사실을 알아야 한다. 비록 교황직에 있는 사람들이 예나 지금이나 평화를 말하고 있지만, 그들이 지난 2천 년 동안 지구에서 일어났던 죽음과 고통의 주된 원인이 되어 왔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베수비우스 화산이 나폴리에 더 가깝기는 하지만 화산의 주 활동은 로마시의 지하 깊은 곳에서 이루어지고 있다.

 

적그리스도

빌리는 처음에 기독교 성서에 나와 있는 예언은 다른 미래의 영상들과 마찬가지로 고정되어 있는 사건이 아니라는 것을 상기시켰다. 미래는 변할 수 있고, 예언처럼 정확하게 일어나는 경우는 실제로는 없고, 예언은 예언 당시에 벌어지는 일들을 근거로 한 미래의 투영이다. 즉 예언이란 앞으로 발생할 수도 있는 일을 말하는 것이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경고를 하여 미래를 변화시키기 위한 어떤 일을 하도록 기회를 주는 것이 목적이다. 그럼으로써 그 예언이 실제로 일어나지 않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그것이 바로 예언이 일반적으로 부정적 사건을 말하는 이유다. 즉 변화가 필요한 것이다. 적그리스도의 경우도 인간들이 자신의 미래를 조정하거나 미래의 사건을 변화시키기 위한 노력을 전혀 하지 않고 있다는 데 문제가 있다. 따라서 성경 예언은 아직도 일어날 가능성이 아주 높다.

적그리스도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 않는 장소에서 기독교의 신(하나님)에게 헌신적인 어떤 여인에게서 일곱 시간째의 해 뜰 무렵에 태어나게 되어 있다. 그가 동양으로 가서 거의 굶어 죽을 지경에 놓일 때 그의 정체를 아는 어떤 사악한 존재가 그를 구해서 양육하는데, 열한 살이 되면 자신의 능력에 눈을 뜨고 팔 년 동안 자신과 비슷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로 자신을 둘러싸게 할 것이다. 처음에는 자신이 예수 그리스도의 추종자인 것처럼 보이게 하겠지만, 곧 자기 자신을 신(하나님) 위에 올려놓을 것이다. 그의 공포로 가득 찬 지배는 27년 동안 지속될 것이며, 지구상 생명의 2/3를 잃게 만들 것이다.

그 27년간의 전쟁 동안 유럽의 대부분이 멸망하고 수많은 새로운 질병들 - 문드러져가는 육체들로 인한 -이 전 세계에 창궐할 것이다. 대영제국이 종말을 고하고 중국이 인도를 침략하여 점령할 것이다. 적그리스도가 이탈리아를 침략할 때, 교황은 제266대 교황으로 그가 마지막 교황이 될 것이다. 적그리스도가 전쟁을 일으키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전쟁과 관련된 단체의 대변인이 될 것이다. 그의 이름과 단체는 모두 666의 숫자와 결부될 것이다.

빌리는 나에게 적그리스도와 관계를 맺게 될 그 세계 조직이 W.U.V.라는 이니셜과 상관이 있다고 말하면서 자신의 설명을 마쳤다. 나는 그 이니셜이 조직 이름의 첫 글자들이 아니라, 어쨌든 그 조직과 연관을 가지고 있다고 했다. 나는 그 이니셜이 무엇을 뜻하는지 알아낼 수가 없었다. 그런데 빌리는 적그리스도가 이미 살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므로 미래는 우리를 향해 달려오고 있다. 우리가 그에 대한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면 예언되어 있는 그런 상황이 생길 것이다.

 

자연 재앙

우리 인류가 과거에 결코 본 적이 없는 규모의 화산 폭발들 -지구의 핵에서부터 비롯된 -이 일어나서 대기를 연기와 파편으로 가득 채워 지구의 많은 지역에서 주거가 어려워질 것이다.

페루의 정글 깊은 오지에서 잉카인들의 숙적이었던 거인족 전사들이 자신들의 은신처였던 지구 속 깊은 터널로부터 지상으로 올라와 식량을 위해 마을들을 공격하고 다시 자신들의 지하 터널들 속으로 자취를 감춘다. 페루의 우다인 지역에서 지구 핵 깊은 곳에서부터 거대한 지진이 발생한다. 미국과 미국령의 섬들은 지구의 핵으로부터 나오는 엄청난 연기로 고생하게 될 지역이다. 일본, 아라비아, 중국 그리고 인도에는 거대한 화재가 발생할 것이다. 예언은 지진 현상 가운데 많은 부분이 핵폭발과 석유/가스를 뽑아냄으로써 생기는 것이라고 말한다.

우리들 가운데 늦기 전에 자신들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를 인식시켜서 우리의 지구를 살리기 위해 자신들이 해야 할 역할을 하도록 해야 한다는 사실을 인식하고 있다. 우리가 재앙의 일부라도 막고자 한다면, 반드시 지하 핵실험을 중지하고 천연자원을 훔쳐내는 행위를 그만두어야 한다. 거대한 파도(쓰나미)가 미국의 동부 해안을 휩쓸어 엄청난 인명 손실을 초래할 것이다. 그 파도는 대서양을 건너 영국을 뒤덮은 다음, 북부 유럽으로 깊이 뛰어든 후에야 멈출 것이다. 이것이 빌리가 언덕 높은 곳에 살고 있는 이유 가운데 하나이다.

 

거대한 캘리포니아의 지진

미래의 사건 모두가 예언된 것은 아니다. 1978년 3월 13일, 빌리는 플레이아데스인이 비임쉽에 타고 있었다. 기지 사령관 케찰이 미래에 벌어질 사건들을 보고 싶다는 빌리의 요청을 만족시켜 주기 위해 그를 데려왔다. 케찰은 그의 요청을 받아들여 시간대를 여행하는 능력을 갖춘 특별한 비행선을 준비했던 것이다. 일반적인 비임쉽은 그 기능을 갖추고 있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빌리를 태우고 그런 여행을 할 능력을 갖춘 적합한 비행선을 마련해야 했다.

비임쉽에 승선하자 빌리는 케찰에게 캘리포니아에서 일어날 커다란 지진을 볼 수 있는 미래로 데리고 가 줄 것을 부탁했다. 몇 가지 기계들을 조작한 다음, 케찰은 그에게 캘리포니아의 미래 시간대로 출발할 것이라고 알려 주었다. 그들이 탄 비임쉽은 시간이동이 가능했으므로, 빌리가 그 사건이 진행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 위치로 그들을 데려다줄 수 있었다. 케찰은 그들이 미래 시간대에 30분 정도만 있을 수 있다는 경고를 해 주었다. 그는 이에 대해 아무런 설명도 하지 않았고, 빌리 역시 과학에 대한 관심이 별로 없었기 때문에 묻지 않았다.

플레이아데스의 비행체는 지구를 떠나 순식간에 행성 위로 솟아올라 지구를 농구공만큼 작아 보이게 만들었다. 그리고 비행선은 그들이 지구를 떠날 때만큼이나 신속하게 지구 표면을 향해 내려가기 시작했다. 대기권으로 들어가면서, 비행선은 미래로 이십여 년을 움직여 20세기 말경으로 날아갔다. 정확한 날짜는 아는 것이 불가능하지만, 안다고 해서 어떤 차이가 있는 것도 아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정확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 지진은 소위 말하는 '사건 시계'라고 하는 시간상의 어떤 지점까지 길을 따라가는 플레이아데스의 첨단 기계 장치를 통해 특정한 시간이 발생하는 것으로 추적한 것이다. 만일 다시 돌아온다면 지진이 일어나는 때가 매번 달라질 것이다. 미래는 고정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현재에 근거하고 있으면서 인간의 자유의지의 영향을 받는 사건의 투영이기 때문이다.

비임쉽이 대지에 가까워지자 지진은 캘리포니아의 산 안드레아스 지진대에 있는데 수초 내에 지진이 시작될 것이라고 설명되었다. 그들은 그때, 샌프란시스코 남쪽 290킬로미터 정도 지점에 위치하고 있었다. 처음에는 땅이 가볍게 움직이기 시작하더니 급격한 동요와 함께 땅이 미끄러지면서 둘로 쪼개지는 것 같았다. 지진대가 땅을 가로질러 몸부림치는 뱀같이 보이면서 엄청난 소음이 들렸다. 유사 이래 그 어느 지진보다 더 큰 지진은 캘리포니아에 엄청난 희생을 치르게 했다. 샌디에이고 남동쪽의 한 지점으로 날아갔는데, 그곳은 지진이 여전히 대지를 흔들고 있었다. 도시의 대부분은 불에 타고 연기로 뒤덮여 있었다. 금문교는 반으로 부러져 있었다. 도시의 대부분은 돌더미에 묻혀 인명 피해가 엄청났다. 30분이 거의 다 되었으므로 떠나야 할 때가 되었다. 엄청난 파괴는 이루 표현할 수가 없을 정도였다. 기억하라. 아무것도 보이는 것만큼 나쁘지는 않을 것이다.

 

[출처] 제13장 미래의 영상과 플레이아데스인들의 예언|작성자 그린파파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