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마이어(Billy Meier)/셈야제이야기1

제6장 외계인의 사랑과 생활

기른장 2023. 4. 23. 15:33

태고에 야훼라고 존칭되고 하늘의 아들이라고 불리며, 아담과 임마누엘을 탄생시킨 지구 밖의 생명체는 셈야제들의 먼 선조인 외계인이었다. 결국 셈야제가 거듭 말하고 있는 것처럼 외계인 또한 인간(Humanoid)인 것이다. 여러분은 외계인이라는 낱말에서 어떠한 생물을 상상하는가? 일반적으로 문어 같은 화성인의 상상으로 시작된 지구인의 외계인관은 지금도 어떤 종류의 영화, 텔레비전, SF 소설 등의 영향으로 이상하고 무서운 생물이라는 이미지에서 쉽사리 벗어날 수가 없을 것이다.

​마이어가 처음으로 셈야제를 만났을 때 그녀는 극히 평범한 보통 여성으로 보였다. 표정은 매우 우호적이었으며 개방적이었고, 거기에는 꾸민 듯한 부자연스러움이나 초인간적인 모습을 전혀 느낄 수가 없었다. 그에 앞서 1956년 마이어를 방문한 아스케트는 긴 금발에 천사같은 인상의 아름다운 여성이었다. 1944년에 단 한 번 만난 스파아트도 연로하기는 했으나 가톨릭의 장로를 연상케 하는 위엄이 있는 인물이었다. 셈야제는 1975년 7월 17일, 마이어를 5일 동안 우주 공간 여행에 초청했을 때 “인간은 우주의 시작 때부터 하나의 종(種)이었습니다” 라고 말했다.

우주 인류를 포함하여 지구의 인간은 원숭이나 다른 동물에서 진화된 것이 아니고 처음부터 창조라는 존재에 의해 인간을 만들 목적으로 만들어진 것이다. 우주적 창조의 최초의 시간에 인간 형태가 만들어졌고 그 형태의 내용도 완전히 인간이 되도록 결정되었다고 한다. 또한 지구의 태고 때에는 인간이 야성화되어 있었으나 바깥 우주로부터 많은 외계인이 찾아와 지구인과 결합하여 본래 인간 모습이 되었다고 한다. 이 장에서는 그러한 의미에서 지구인과 가까운, 동종인 외계인의 사랑과 생활, 풍습 등에 관하여 셈야제가 이야기한 것을 살펴 보기로 한다.

 

 

외계인의 생식

 

기독교인들은 예수 그리스도(셈야제나 마이어는 그를 ‘임마누엘’이라고 부르지만)는 하나님의 영적 방법으로 탄생한 것으로 믿고 있다. 마이어는 이에 대하여 “그들은 일반적인 자연스러운 생식행위가 불결하고 동물적이기 때문에 임마누엘의 탄생은 영적 탄생이라고 설명하려고 든다”고 공격한다.

셈야제에게 외계인의 생식방법을 물었다.

셈야제: 우리들은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아이를 만듭니다. 이것은 지구인이나 전우주의 모든 물질적 생명과 같은 방법입니다. 즉 남성과 여성의 결합으로 성교를 합니다. 이 생식 형태는 우주 전체의 매우 자연스러운 현상이며 어디에서나 평범한 방법으로 실행되고 있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서로의 육체를 결합, 다시 말해서 남자와 여자의 육체를 밀착하여 행해집니다. 두 사람은 사랑하는 마음 가운데서 일체가 되고 남성의 생식기가 여성의 생식기에 삽입됨으로써 여성은 정액을 받고 수태하게 되며 이로써 새로운 생명이 탄생되는 것이 지구인과 다를 바 없습니다.

​일부 예외를 제외하면 생식 형태는 다른 것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 예외라는 것은 경우에 따라 이루어지는 영적생식(靈的生植)을 말하는데 이는 극히 드문 것입니다. 인공수정도 종의 보존과 같이 대개 극단적인 경우에 적용됩니다. 일반적으로는 자손을 만드는 수단으로 일반적인 성교가 이루어집니다. 왜냐하면 이 방법만이 자연스러운 것이며 창조의 법칙과 법도에 합치되기 때문입니다. 이 형태를 정해진 테두리 안에서 충실하게 지키는 것이 영적, 그리고 신체적 진화를 보장하는 길입니다. 왜냐하면 영적생식 또는 인공수정은 위험성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수단으로 태어난 아이는 거의 순응력이 없어지고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서서히 그 종족의 신체적, 영적 기형이 생기게 됩니다.

마이어: 그 종족 전체가 변화하게 된다는 것인가요?

셈야제: 그렇습니다. 그 종족은 사고력을 상실하게 됩니다.

마이어: 그렇다면 영적생식과 인공수정은 해서는 안되겠군요.

셈야제: 그렇습니다. 그것은 시간의 경과에 따라 반드시 영적으로나 신체적으로 타락하게 됩니다.

마이어: 참으로 흥미있는 일입니다.

 

위와 같이 외계인들의 생식행위는 전우주에 있어서 동일하다고 셈야제는 말한다. 어떤 우주에서도 자손의 번식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한결같이 각각 플러스와 마이너스 가치를 갖고 있는 두 개체(남성과 여성)가 서로 결합하는 자연스러운 방법이 행해지고 있다는 것이다. 예외적으로 영적생식과 인공수정도 있으나 그것은 위험한 일이며 삼라만상을 형성한 창조의 법칙과 법도에 합일되지 않을 뿐 아니라 영적인 퇴화를 초래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탈무드 임마누엘”에 따르면 임마누엘의 탄생은 영적생식이 아니라 어디까지나 가브리엘과 마리아, 다시 말해서 하늘의 아들이라고 불리는 생명체와 지구 인류 사이에 이루어진 일반 생식행위에 의한 탄생이라는 것이다.

 

 

외계인의 출산과 피임

 

마이어는 더욱 구체적으로 셈야제에게 출산과 그 후의 성장 문제에 대해서 설명을 요구했다.

마이어: 당신들의 출산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요?

셈야제: 남녀의 성교 뒤에 여성이 아이를 낳게 됩니다. 아이는 9개월간 여성의 몸 안에서 발달합니다. 그 뒤 출산 과정은 지구인과 같습니다.

마이어: 이 점에서는 지구인의 경우와 다른 것이 없군요. 그런데 당신네 여성들에게도 분만할 때 진통도 있고 소리를 지르기도 합니까?

셈야제: 그것은 지구인과 다를 것이 없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다른 점이 있습니다. 즉 지구인은 진통을 억제한다는 것입니다. 지구의 여성은 너무 편하게만 살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마이어: 그렇다면 당신들은 그 진통을 참고 견디어 낸다는 말입니까?

셈야제: 그렇습니다. 그것이 자연스러운 분만이고 그렇게 함으로써 결과적으로 분만한 어머니와 아이가 그만큼 뛰어난 정신적 영향력을 받게 됩니다.

마이어: 그러면 무통분만이라는 방법은 써서는 안된다는 것인가요?

셈야제: 그렇습니다. 그 까닭은 이 방법만이 자연스러운 것이며 뿐만 아니라 어머니와 아이에게 커다란 이익을 가져다 주기 때문인 것입니다. 그 장점을 하나하나 열거하자면 시간이 길어집니다.

​마이어: 아마도 그것은 영적, 그리고 육체적 장점이겠군요.

셈야제: 당신은 감수성이 예민하며 이해력도 뛰어나시군요.

마이어: 그렇지 않습니다. 그런데 당신들이 영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성숙하게 되는 것은 몇 살 때쯤입니까?

 

셈야제: 만약 생식 능력만을 기준으로 한다면 12세부터가 될 것입니다. 그 나이가 되면 우리는 자손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이 생깁니다. 그러나 영적으로 강해지고 영적 성격을 형성하기 위해 70세까지는 금지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결혼할 수 있는 최저 나이입니다. 순수한 신체적 성숙은 10년 6개월이면 족합니다.

마이어: 그 연령이면 신체적으로 어른이 되는 것입니까?

셈야제: 그렇습니다. 영적 성숙에는 70년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그 나이가 되었다고 영적 진화가 정지하는 것은 아닙니다. 지구인은 정식 교육이 끝나면 지식의 학습이 중단되지만 우리는 모든 생애를 통하여 인격 형성과 지식의 학습이 계속됩니다.

그런데 외계인의 피임 방법은 재미 있다. 그들에게는 아이를 낳지 않기 위한 많은 자연스러운 방법이 있어 항상 이용하고 있으나 뜻하지 않게 출산을 하는 경우도 있다. 그러나 셈야제 종족의 모든 여성은 만일 원하지 않는 임신이 되었을 때 3일만에 발견하여 처리하는 기술적 방법을 알고 있다. 그것은 자연 조제약을 복용하여 조기에 월경을 하게 하여 수정란이 성장하기 전에 배설하는 방법이다. 이러한 방법으로 지구에서 흔히 볼 수 있듯이 영혼이 들어간 생명을 죽이는 낙태 현상은 일어나지 않는다고 한다.

영혼은 수정된 지 3주일째에 생명에 들어가 비로소 인간이 되기 때문에 예정보다 월경 현상이 빨리 일어나면 생명을 파괴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참고로 외계인들의 평균 수명은 대단히 긴데, 보통 1천 년 정도 산다고 한다. 셈야제는 1975년 당시 3백30세라고 했으나, 마이어에게는 32~33세의 젊은 나이로 보였다. 평균수명이 1천 세이지만 불과 10년 6개월만에 신체가 성숙한다는 것은 참으로 놀라운 일이다. 신체적으로 성숙한 뒤 긴 세월 동안 육체의 노화를 막는 에너지는 도대체 무엇인지 궁금하다.

 

 

다섯 명 이상 살지 않는 원형주택

 

그러면 그들은 어떤 집에서 살고 있을까?

마이어: 당신의 고향인 플레이아데스에서는 우리들 집과 같은 곳에서 살고 있습니까?

셈야제: 아닙니다. 우리는 지구인들과 같은 건물에 살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들의 건물은 모두 원형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타고 다니는 우주선(빔선)같이 납작한 원형으로 생겼고 구형도 있습니다. 당신들과 같이 대중 숙박시설은 없습니다. 그것은 … .

마이어: 잠깐만요. 당신이 말하려는 대중 숙박시설이라는 것은 사각형이나 사일로(silo) 모양 같은 것입니까?

셈야제: 무슨 뜻이지요?

마이어: 그것은 사람들이 고층 아파트나 빌딩에서 사일로 속에 들어 있는 것처럼 밀집해서 생활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마치 샌드위치 속처럼 비좁고 옹색한 공간에서 소란스럽게 사는 것 말입니다.

셈야제: 알겠습니다. 저희들의 주택은 그렇지 않습니다. 모든 인간은 자유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각자가 사는 주택에서도 예외는 아닙니다. 우리들 각 가족에게는 하나의 주택이 주어집니다. 이것은 속해 있는 마을에서 지어 주는 것입니다. 물론 보상 같은 것은 없습니다. 그러니까 무료로 사는 것입니다. 이 점이 당신네들과 다른 것입니다.

마이어: 집세나 사용료에 관한 말씀입니까 ?

셈야제: 그렇습니다. 그것은 아주 옛날 이야기입니다. 우리에게는 옛날부터 통화(通貨)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공기관이 지은 개인주택은 집세를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각 주택은 다른 주택과 가까이 밀접해서 짓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각 주택은 독립해서 짓고 사방 1백 미터의 넓은 부지가 있어 정원, 목장, 대정원으로 이용하고 있는데 거기에는 꽃, 관목, 수목, 그밖에 많은 식물과 야채를 심고 있습니다.

마이어: 참으로 놀랍군요.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거대한 토지 면적이 필요할 텐데요.

 

셈야제: 그렇습니다. 우리는 개간할 수 있는 토지는 모두 이용합니다. 평지는 모두 경작하고 씨를 뿌립니다. 경작이 불가능한 토지에는 커다란 건물을 세웁니다. 이들 건물은 공장, 사령부, 우주선의 격납고로 사용합니다.

공장에서는 소수 남녀 감독의 지도 아래 로봇과 안드로이드(android: 인조인간)가 일을 한다. 지도자인 인간은 명령과 감독만 할 뿐이다. 넓은 정원이 있는 무료 독립주택. 이러한 파라다이스 같은 집에 다섯 명 이상 사는 일은 없다고 한다. 가족은 부부와 최대 세 명의 자녀로 구성된다. 세 명 이상 아이를 갖는 것은 금지되어 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들은 지구인들 같이 인구 과잉으로 고민하지 않는 것입니다” 라고 셈야제는 덧붙였다.

 

 

셈야제의 결혼

 

마이어: 셈야제, 당신에게 묻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당신은 어떠한 남성과 성체험이 있습니까? 그리고 결혼은 왜 하지 않습니까?

셈야제: 그 설명은 간단합니다. 제가 결혼한 것은 지금부터 2백 년 전의 일입니다. 저의 남편은 새로 발견된 은하계를 조사하기 위해 수년간 탐험여행에 나가 있었기 때문에 아이를 무척 갖고 싶었지만 우리 사이에 아이는 생기지 않았습니다. 그는 일곱 명의 대원과 함께 두 대의 소형 모선을 이끌고 탐험여행을 떠났습니다. 그러나 11년 뒤에 모선 한 대만 돌아왔습니다. 남편이 탄 우주선은 기계가 고장을 일으켜 어떤 태양에 추락하여 파괴되었기 때문에 저는 남편을 잃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결혼한 지 7년만에 생긴 일입니다.

마이어: 그 이야기는 처음 듣는군요. 저는 당신이 미혼인 줄로만 알았습니다. 아무리 봐도 그러한 인상이 강했기 때문이었습니다.

셈야제: 이것은 그다지 중요한 화제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우리 사회에서는 배우자가 타계했을 경우 자녀가 없으면 나머지 배우자는 독신으로 간주됩니다.

셈야제는 그들 남녀간의 사랑은 지구인에 비해 보다 순수하고 근원적이며 영속적이라고 말한다. 셈야제는 지구인들이 억제하지 않으면 안될 독점욕이나 질투심 같은 감정을, 억제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도 억제하지 않는다고 비판했다. 외계인 남녀 간의 사랑은 공평하고 성실하며 필요할 때 반드시 억제된다. 플레이아데스는 이혼은 없다고 한다. 그러나 지구인들 같이 자주 하지는 않지만 부부싸움도 한다고 한다. 우주 어느 곳에서나 그렇듯이 성질이 다른 두 개의 극이 하나로 모이면 진화가 일어난다. 다시 말해 두 개의 서로 다른 의견이 충돌하는 것은 피할 수 없다고 셈야제는 설명했다.

그러나 대립은 있어도 이혼은 없다는 것이 외계인은 항상 모든 일을 진화와 관련지어 생각하는 영성을 지니고 있음을 알게 해준다.

“교육은 일부가 부모의 책임이지만 아이들은 최고회의의 감독 아래 규칙에 따라 엄하게 교육받는다”고 말한다. 또한 앞서 말한 주택 환경 아래서는 고부간의 갈등은 있을 수가 없다. 셈야제는 고부간의 갈등이 무엇인지 모르고 있었다.

“게라니자(플레이아데스 사람들의 시어머니에 대한 호칭)는 결혼한 자녀에게 아무런 간섭도 하지 않는다”라고 말하는 셈야제의 말에 마이어는 고부간의 갈등을 겪고 있는 많은 지구인을 생각하며 한동안 부러워했다.

 

 

외계인의 장례식

 

외계인은 육체적인 죽음을 맞이했을 때 어떻게 장사를 치를까.

셈야제: 우리들도 지구인의 관습과 같이 매장을 합니다. 우리는 주거 지역에서 멀리 떨어진 보관장소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옛부터 아주 드물게 화장을 했습니다. 매장 이외의 방법으로는 생명이 떠난 신체 소거법이 일반적입니다. 이 가운데 어떤 방법으로 할지는 개인 희망에 따라 정하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매장 방법이 있습니다만 대개 이 가운데 하나가 적용됩니다.

마이어: 그렇습니까? 신체 소거법 말고는 우리들 방법과 다르지 않군요. 아마 저는 그러한 방법으로 하지 않을 것입니다. 소각로에서 태워지는 것을 바라지 않기 때문입니다. 저는 어느 따뜻한 곳, 숲 속에 꽃이 만발하고 옆으로 시냇물이 흐르는 그런 곳에 묻히고 싶습니다.

셈야제: 참으로 멋진 일이겠군요.

마이어: 인생이 고달픈 만큼 죽은 뒤만이라도 그렇게 하고 싶다는 것이지요.

셈야제: 그렇군요. 심정을 이해하겠습니다.

마이어: 그런데 화장, 매장, 소거법 중 어느 것이 가장 좋은가요.

셈야제: 당신들에게는 소거법이란 것이 없지요.

마이어: 당신들에게는 그 방법이 흔한 것이겠지만 지구인들도 만일의 경우에 그와 비슷한 방법을 쓸 수 있습니다. 시체를 커다란 통에 넣고 다이너마이트를 가득 넣으면 사체는 폭발해서 연기가 되어 하늘로 올라갈 것입니다.

셈야제: 농담이시겠지요.

마이어: 네. 그러나 소거 방법의 가능성이 없다고는 할 수 없다는 말씀입니다.

 

셈야제: 가능성은 있겠지만 실제로 사용하지는 않겠지요. 어쨌든 지구에서는 매장하는 것이 가장 자연스러운 방법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바로 아주 오랜 옛날부터 실시해 오던 방법이었으니까요.

위와 같이 죽은 자를 장사지내는 방법은 소거법을 제외하고는 지구인과 비슷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셈야제는 62번 째 회견 때 파괴기에 장착된 장치를 조작하여 소거 실험을 해보인 일이 있었다. 그것은 일종의 휴대용 경보기로서 뇌파의 파동 형태가 기억되어 있지 않은 사람이 접근하면 신호를 발신하면서 연기와 함께 소멸시켜 버리는 것이었다. 파괴기는 외계인이 미지의 나라나 미개발국에 가지고 가는 인공적인 장비에만 설치되어 있어서, 그 장비가 미개인의 손에 넘어갔을 때 스위치가 작동하도록 되어 있었다. 죽은 사람을 장사지낼 때의 소거법도 이러한 기술을 이용한 것이 아닐까 생각된다.

 

 

화장과 소거법은 기를 소멸시킨다

 

셈야제: 기(氣)의 힘이 일정기간 사체에서 빠져 나오지만 않는다면 매장법 대신 화장이나 소거법도 문제가 없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화장과 소거법으로 할 경우 이 유체(流體)의 힘은 자연히 소실됩니다.

마이어: 기의 힘은 사체 안에 얼마나 남아 있는지요?

셈야제: 골격이 파괴되지 않으면 1백년 간은 존속됩니다.

마이어: 그 힘이 그렇게 중요한 것인가요?

셈야제: 그것은 환경과 자손을 위해 중요합니다.

마이어: 그렇다면 매장하는 방법이 좋겠군요.

셈야제: 그렇습니다. 전에도 설명드린 바와 같이 그것은 자연의 방법입니다.

마이어: 말씀을 들으니 매우 기쁩니다. 그러한 방법이라면 사체가 태워지지 않으니 말입니다.

셈야제: 지구인은 아마도 이 힘의 파괴성을 모르고 있을 것입니다. 우리들은 이 기를 잃지 않도록 매장을 희망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각자 어떠한 방법으로 할 것인지 스스로 결정해야 합니다.

셈야제는 죽은 사람의 육체를 그대로 매장함으로써 그 속에 머물고 있는 기가 1백 년 간이나 환경과 자손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우리들에게 기는 아직 미지의 에너지이다. 그러나 옛부터 중국에서 전해 내려오는 기공(氣功)이, 무술뿐 아니라 난치병 치료에도 효험이 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이라면 셈야제가 말하고 있는 이야기의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장기이식에 대하여

 

마이어: 다음은 장기이식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 지구에서는 수년 전부터 사체의 장기 또는 살아 있는 사람 육체의 일부를 환자에게 이식하는 기술이 발달되어 왔습니다. 다시 말해서 장기의 결함이 있는 사람에게 다른 사람의 장기 즉 심장, 신장, 눈 등을 이식하여 치료하고 있는데 이에 대해서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이것을 계속해야 하는지 아니면 그만두어야 하는지요.

셈야제: 장기이식은 원시적인 과학의 성장 과정의 하나이긴 하지만 극히 제한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거의 성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우리들의 과학도 산 사람의 눈을 다른 사람에게 이식하는 것을 연구했습니다. 그것은 완전한 성과를 보았고 우리 과학자들은 지금도 눈의 이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자연의 눈은 어떠한 인공 눈보다도 우수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다른 장기나 수족(手足)은 살아 있는 사람이나 사체에서 떼어 내어 다른 사람에게 이식하지 않습니다. 그러한 이식은 여러 가지 위험을 안고 있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두 가지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우선 다른 사람의 장기를 이식하면 면역 파괴가 일어나게 됩니다. 다시 말해서 이식이 행해지면 마취제와 독소로 인해 신체는 무방비 상태가 되고 신체 전체의 저항력이 파괴되어 이식된 장기는 반발력이 없어지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신체는 모든 외계의 영향에 대해 매우 위험한 상태가 되는데 조그마한 티끌 하나에도 치명적인 영향을 받습니다. 이렇게 해서 인간은 죽는 것입니다.

두 번째 위험은 다른 사람의 장기에 내재하는 기입니다. 이식된 장기에서 나오는 기의 힘은 원래 신체에 있는 기와 맞지 않습니다. 이렇게 성질이 다른 기와 무리하게 결합시키면 많은 위험을 낳고 신체적, 영적 타락을 가져옵니다.

마이어: 만일 다른 사람의 장기와 수족이 필요한 때는 어떻게 합니까.

셈야제: 우리들은 재생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공장기를 사용합니다. 이것은 확실히 문제가 없습니다. 이 방법은 팔과 다리를 잃었을 때도 사용됩니다.

 

마이어: 그렇다면 이식은 하지 않는다는 말씀이시군요.

셈야제: 이것은 지구의 외과 수술 분야에서도 노력해야 합니다. 인공장기의 제작과 목적에 맞는 교체 기술을 권하고 싶습니다.

마이어: 그러면 그러한 인공장기를 만드는 법을 가르쳐 줄 수는 없습니까?

셈야제: 그것은 커다란 위험이 따릅니다. 만약 그 방법을 지구인에게 가르쳐 주면 그들은 반유기적 생명을 만들어 그것을 기초로 인조인간을 만들어 내고 이것을 악용해서 위험한 전쟁 무기를 제조하기까지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장기이식, 기의 부적합 초래

 

셈야제는 어떠한 인공 눈보다도 자연의 눈이 우수하므로 그것을 이식한다고 말하고 있다. 우리들도 각막의 이식은 성공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중이다. 그 밖에 장기이식은 면역부전(免疫不全)과 기의 불일치를 초래하기 때문에 외계인은 실시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지구인의 과학은 두 개의 신장 중 하나를 제공하여 제공자와 환자가 충분히 생활할 수 있는 기술을 확립하고 있다. 심장을 이식하는 사례도 있기는 하나 뇌사(腦死)와 윤리관 문제 등으로 지구상에서는 거의 실시되고 있지 않다.

장기이식은 셈야제가 지적하는 것처럼 면역부전이나 거부반응으로 실패하는 예가 많다. 지구의 의사들은 장기이식에서 실패하는 것은 기술상의 문제일 뿐 언젠가 극복할 수 있으리라 믿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장기에서 발산되는 기가 사람에 따라 서로 다르고, 이러한 부적합이 실패를 초래한다는 관점에서 장기이식 문제를 생각하고 있는 연구자는 없는 것 같다.

셈야제들은 반유기적 생명을 만들어 내어 인조인간과 같은 인공장기를 제작해서 장기 대신 사용한다고 말한다. 지구상의 SF 작가들이 상상력을 발휘하여 인조인간을 생각해 내기는 했으나, 어쩌면 그들 SF 작가들은 외계인으로부터 항상 어떤 힌트를 얻고 있었는지도 모른다. 만약 지구인이 인조인간 제조 방법을 알게 된다면 지구인은 즉시 인조인간 전사를 만들어 내어 그들로 하여금 인간 대신 싸우게 할 것이다. 그것은 SF 작가의 작품을 보면 누구나 수긍이 갈 만한 일이다. 확실히 지구인이 호전적인 인류라는 것은 역사를 보면 명백히 알 수 있다. 지구 인류의 역사는 전쟁의 역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기 때문이다.

 

 

외계인의 음악

 

외계인의 음악은 과연 어떠할까. 지구상에서도 신시사이저(synthesizer: 전자악기의 하나. 발진회로에서 얻은 단음을 전자회로에서 가공하여 여러 가지 음색을 만들어 냄. 대부분이 건반악기로 되어 있다) 등을 이용해 우리의 악기로 표현할 수 없는 소리까지 만들어 내고 있다. 작곡가 가운데는 우주적인 높은 차원의 진동을 느끼고 있는 것으로 생각되는 사람도 나타나고 있다. 음악은 진동이고 그 진동에 정신이 공명하여 감동을 일으키는 것으로 생각된다. 셈야제는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다.

마이어: 당신들에게도 음악, 문학, 예술이 있습니까. 그리고 그러한 것을 배우는 학교도 있습니까?

셈야제: 네. 그것은 전우주의 모든 종족들에게 존재하고 있습니다. 우리들에게는 그러한 분야를 훈련시키는 학교가 있고 정말 천부적인 소질이 있고 흥미를 갖고 있는 종족만이 그곳에 다니고 있습니다. 교육을 마친 종족들은 모든 종족의 행복을 위해 일합니다. 이러한 분야에 흥미를 가진 사람들은 재능이 있는지 여부를 평가받은 뒤에 학교에 들어가기 때문에 정말로 재능이 있는 사람만 입학할 수 있습니다. 지구에서 흔히 볼 수 있듯이 별로 훌륭하지 못한 음악을 연주하면서도 매스컴 등의 힘으로 유명해지는 사람이 있는데 우리 사회에서는 그러한 일은 상상조차 할 수 없습니다. 우리들도 지구의 음악을 가끔 듣습니다만 참으로 엉터리 같은 것이 많더군요.

마이어: 네, 그렇습니다. 지구에는 그런 야만스러운 음악이 존재합니다. 살인자의 피에 굶주린 외침 같은, 죽음의 단말마의 절규 같은 몸서리 나는 음성이나 금속성의 음성, 히스테릭한 소리, 사람의 신경을 긁어대는 소란한 음, 그럴듯하게 사랑이나 로맨스를 표현한 곰팡이 나는 율(律), 그와 같은 잡음을 아름다운 음악이라고 착각하고 있는 지구인은 참으로 가련합니다. 그러한 점을 이해해 주시기를 부탁합니다.

셈야제: 그런 것들은 우리들에게 놀라움을 주는 것들입니다. 그러나 지구에도 훌륭하게 조화된 아름다운 음악은 있습니다. 우리들은 그런 음악을 들을 때는 참으로 행복해집니다.

마이어: 그러시겠지요. 그런데 당신들 음악은 어떤 음향을 갖고 있으며 또 어떤 종류의 악기가 있습니까?

 

셈야제: 우리들의 음악은 당신에게 도저히 설명드릴 수가 없습니다. 그것은 지구의 것과는 전혀 다른 음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악기도 지구의 것과는 다릅니다.

마이어: 그렇다면 좋습니다. 그러면 당신들 음악의 악보라든가 책 또는 그림 같은 것이라도 가져다 주실 수는 없습니까?

셈야제: 그런 것들을 당신에게 드리거나 빌려 드리는 일은 허락되어 있지 않습니다.

마이어: 왜 그렇습니까?

셈야제: 그것은 안전 규칙 때문입니다. 우리들은 모든 방법으로 그것을 지킬 필요가 있습니다. 저 자신이 소유한 것이 아닌 것은 절대로 지구에 가져올 수가 없습니다.

외계인은 안전 규칙 때문에 악보나 책을 지구에 가져올 수 없다고 말한다. 그러나 셈야제는 바깥 우주의 수정이나 광물을 마이어에게 가져다 준 일이 있다. 왜냐하면 마이어가 너무나 가난해서 진리의 전달자로서 사명을 뜻대로 수행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셈야제는 이러한 마이어의 상태를 알고는 1976년 2월 회견 때 루비, 공작석(孔舊石), 수정 등을 플레이아데스 성단에서 가져와서 생활비나 기자재 구입에 충당하도록 마이어에게 준 일이 있었다. 마이어는 그것들을 자기를 지원해 주는 주변의 몇 사람에게 나누어 주었으며 남은 것들은 현재 소중히 보관하고 있다. 이것은 당시 중요한 사명을 수행하는 데 절대적인 무사무욕(無私無慾)을 관철해 온 마이어에 대해 외계인이 보낸 조그마한 사랑의 지원이었던 셈이다.